동국제약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유어핏(YOUR FIT) 라인의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마그네슘B’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마그네슘과 비타민B6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근육 건강과 에너지 보충을 한 번에 충족시킬 수 있다. 골프나 테니스, 러닝 등 야외운동으로 긴장된 근육의 이완이 필요하거나 업무와 학업으로 지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추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제품은 흡수율이 높은 글루콘산 마그네슘이 150㎎ 함유하고 있다. 마그네슘은 신체 내 효소 반응에 관여하고, 체내에서 일어나는 생리적 과정에서 필수적인 미네랄로, 신경 안정과 근육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아미노산 대사에 관여하고, 단백질 분해산물인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B6 함량도 1일 기준치를 100% 충족한다.
스틱포 형태 포장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주산 한라봉 농축액과 감귤 농축액을 넣은 새콤달콤한 맛으로, 물에 타서 먹거나 얼려서 슬러시처럼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
유어핏은 필요 없는 부원료는 버리고 주 기능성에만 집중해 꼭 필요한 영양소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동국제약의 헬스&이너뷰티 브랜드다. 면역력 강화, 혈행건강, 이너뷰티를 위한 제품들과 멀티비타민 등을 전국 54개 백화점의 메이올웨이즈 오프라인 매장과 자사 온라인몰(DK샵)에서 판매하고 있다.
JW중외제약이 눈의 충혈과 알레르기성 가려움증을 해소하는 ‘프렌즈아이드롭 케어’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프렌즈아이드롭 케어는 나파졸린염산염, 네오스티그민메틸황산염, 아미노카프로산 등을 주성분으로 하는 1회용 점안액이다.
회사 측은 “이 제품은 눈의 피로, 결막 충혈, 알러지로 인한 가려움 등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라며 “0.5㎖들이 30개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하드 렌즈를 착용한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JW중외제약은 신제품 외에도 7년 연속 인공눈물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프렌즈아이드롭(순, 쿨, 쿨하이), 1회용 점안액 프렌즈아이엔젤, 아이엔젤톡톡, 마이드롭 등을 보유하며 아이케어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프렌즈아이드롭 케어는 1회용 포장으로 충혈 시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며 “다각적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인공눈물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먼디파마, 뿌리는 살균소독제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 리뉴얼 출시
한국먼디파마는 상처에 뿌리는 살균소독제 ‘베타딘 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찰과상이나 화상, 궤양 등에 가볍게 뿌려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높은 살균효과를 지닌 포비돈 요오드를 주성분으로 한 분말형 스프레이 제형의 소독제다. 상처 부위는 감염 위험이 있기 때문에 항생제 연고나 소독약을 통한 올바른 소독이 필수적이다. 포비돈 요오드는 광범위한 항균력을 갖고 있어 상처 면의 바이러스와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2차 감염예방을 돕는다.
이 제품은 분말형 스프레이 제형으로 파우더가 환부에 분사돼 기존 액체형 소독제와 달리 손이나 이물질 접촉에 의한 상처 감염 우려가 적고 소독약이 흐르지 않아 편리하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고르게 분사돼 넓은 부위의 상처에도 간편하게 도포해 소독할 수 있다. 분사 시 미세한 가루가 상처에 잘 밀착돼 가루 날림도 덜하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베타딘드라이파우더스프레이는 사용 전 흔들어준 후 치료 부위에서 15cm 정도 떨어뜨려 하루에 수회 상처 부위에 고르게 뿌려 주면 된다. 필요 시 밴드 또는 붕대로 덮는 것도 가능하다.
한국먼디파마 정희정 과장은 “최근 베타딘 브랜드의 인지도가 향상됨에 따라 소비자의 일상생활 속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존 제품을 리뉴얼하게 됐다”며 “포비돈 요오드 성분의 스프레이 제형을 가진 국내 유일의 제품으로 광범위한 상처 케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