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GC녹십자웰빙,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2-09-22 08:39:57
  • 수정 2022-09-22 08:40:12
기사수정
  • 비피더스균 50% 이상 고함량 배합한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 유산균 3종 함유한 '프로비던스 시크릿 유산균'

한국인의 장에 최적화된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이 등장했다.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최근 프로바이오틱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장내 미생물 생태계는 식습관의 차이로 국가나 민족에 따라 다른 특성을 보인다. 특히 한국인은 향신료에 강한 저항성을 지닌 유산균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졌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위한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프로비던스 시크릿 유산균’이다.


요구르트맛 분말 타입으로 기호성을 높인 ‘프로비던스 올인원 유산균’은 건강한 한국인 인체, 발효식품 등 유래원이 100% 확인 가능한 균주로 설계됐다. 또한, 대장에서 서식하는 비피더스균과 소장에서 서식하는 유산균을 50%씩 균형 있게 함유했다.


함께 선보이는 ‘프로비던스 시크릿 유산균’은 2021년 대한민국 우수 특허 대상으로 선정된 유산균주 포함, 건강한 한국 여성의 질에서 유래한 유산균주 3종[1]으로 만들어졌다. 이 제품은 식물성 초소형 캡슐로 목 넘김이 편하고 체내 소화 부담을 줄였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에 자사가 독자적으로 연구개발한 특허 유산균 2종[2]을 담았으며, 강한 산성인 위산과 담즙산에서도 생존할 수 있는 특허 코팅 기술을 적용했다”고 강조했다.


제품은 GC녹십자웰빙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녹십자웰빙몰(www.gcwbmall.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