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생활건강은 미세 입자를 99% 이상 차단하면서 편안한 호흡까지 가능한 국내 최고 등급의 ‘퓨어린 KF99 황사방역마스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KF99’ 등급을 취득한 보건용 마스크다. 평균 0.4㎛ 크기의 입자를 99% 이상 차단시켜 미세먼지, 황사 등 입자성 유해 물질과 코로나 바이러스와 같은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 준다. 특히 기저귀, 생리대 등에 사용되는 고급 원단인 써멀본드(Thermal Bond) 소재를 안감으로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퓨어린 KF99 황사방역마스크’는 마스크 최고 등급인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ASTM LEVEL 3’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ASTM(American Society of Testing and Materials)는 미국 의료용 마스크 검사 기준으로 세균·입자 여과 효율과 액체저항성·통기성·연소성 등의 시험 기준을 요구한다. ‘LEVEL 3’가 가장 높은 등급이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출현 등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를 예방하는데 최선은 마스크 착용과 같은 개인방역”이라며 “차단율은 높으면서 숨쉬기는 편안한 ‘퓨어린 KF99 황사방역마스크’로 건강하고 쾌적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흉터케어에 효과적인 의료기기 ‘센스카겔’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센스카겔은 흉터 부위에 막을 형성해 흉터 발생의 원인인 수분 손실을 막아 콜라겐 과다 생성을 방지한다. 실리콘겔·비타민C·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 성분을 함유했으며 3가지 성분의 복합 작용으로 흉터 관리에 보다 효과적이다.
특히 상처치료제의 주성분으로 사용되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을 함유해 흉터 관리에 중요한 보습을 강화하여 민감한 피부의 흉터, 건조하여 가려움 등이 동반된 흉터에 효과적이다. 또한 ‘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을 통한 색소 침착 예방에 도움을 준다.
동국제약 마케팅 관계자는 “흉터는 상처가 아문 직후 수분 손실과 콜라겐의 과도한 증식으로 인해 발생하기 때문에 초기부터 예방 및 관리가 중요하다”며 “센스카겔은 실리콘겔의 수분 손실 방지 작용뿐만 아니라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을 통한 보습 기능 강화로 보다 효과적인 흉터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휴온스, ‘건기식 브랜드’ 전속모델에 유라 발탁
휴온스는 배우 유라를 휴온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9일 밝혔다. 휴온스는 살사라진 락토페린 다이어트·살사라진 감량전환·탱탱엘라스틴 콜라겐 등 이너뷰티 제품을 비롯해 메리트C 비타민·루테인지아잔틴· 써니타민D젤리·포스트바이오틱스 등으로 확대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으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2030 세대를 아우르기 위해 전속모델로 ‘유라’를 선정했다.
휴온스 관계자는 “밝고 활기찬,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유라의 이미지가 휴온스가 추구하는 ‘건강함’과 부합해 전속모델로 발탁했다”며 “유라와 함께 선보일 휴온스의 새로운 건강기능식품들과 마케팅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휴온스는 전문의약품 시장을 리드해온 노하우와 56년간의 제약 R&D 기술을 접목해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