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시린메디 치간칫솔 I자형·시린메디 치간칫솔 L자형·시린메디 치실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시린메디 치간칫솔 2종은 일반 칫솔로 완전히 제거할 수 없는 치아 사이의 이물질이나 프라그를 깨끗이 제거하는데 효과적으로 설계됐으며 사용 중에는 잇몸의 마사지 효과로 혈액순환 촉진과 잇몸질환을 예방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일반 칫솔로는 사용할 수 없는 틀니·가공의치·치아교정 중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시린메디 치실은 치아 사이의 이물질이나 치석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칫솔로 닦기 어려운 치아 사이를 닦아준다. 치실 사용시 치아 사이에서 음식물 찌꺼기가 부패하여 나는 입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고 더불어 잇몸의 염증을 예방하게 되므로 잇몸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된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최근 제약업계가 구강셀프케어를 위한 치의학기반 구강용품 개발을 주도하고 있고 소비자 반응 또한 뜨겁다”고 말했다.
비보존 헬스케어는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티나자나(TINAZANA)’의 후속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비건 오트 딥 모이스쳐 시트 마스크’․ ‘비건 시카 딥 릴리프 시트 마스크’․‘비건 바쿠치올 퍼밍 세럼’․‘비건 바쿠치올 컴포팅 크림’이다.
회사 관계자는 “티나자나는 환경과 건강을 생각한 ‘지속 가능한 발전’을 고스란히 녹여낸 브랜드 라인”이라며 “회사를 헬스케어 기업으로 전환하는 데 많은 기여를 하고 있으며, 장기적인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말했다.
신제품 4종 역시 비건 브랜드라는 특징에 맞게 모두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의 인증을 받았으며 미국 비영리 환경 연구 단체인 EWG(Environment Working Group) 기준 유해성이 가장 낮은 것으로 분류되는 그린 등급의 성분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역시 사탕수수 친환경 제지와 콩기름 잉크 등으로 만들어 100% 재활용을 가능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