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JW중외제약, 화상 완화 ‘하이맘 번 잘라쓰는 타입’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1-10-29 14:24:42
  • 수정 2021-10-29 14:25:10
기사수정
  • GC녹십자웰빙, ‘닥터피엔티(Dr. PNT)’ 온라인 몰 리뉴얼

JW중외제약은 화상을 입었을 때 사용하는 습윤밴드 ‘하이맘 번 잘라쓰는 타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29일 밝혔다.


‘하이맘 번 잘라쓰는 타입’은 40% 이상의 높은 수분이 함유된 하이드로겔이 통증을 감소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화상 부위를 보호해 주는 습윤밴드다. 이 제품은 상처 크기에 맞춰 하이드로겔을 잘라 붙인 뒤 그 위에 저자극 실리콘 시트를 덧붙여 사용하면 된다. 반투명 하이드로겔과 실리콘 시트 적용으로 상처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하이맘 번 스프레이, 하이맘 번 더프리미엄에 이어 하이맘 번 잘라쓰는 타입 출시로 화상 완화를 위한 제품 라인이 더욱 확장됐다”며 “앞으로도 상처를 보호하고 흉터를 최소화시킬 수 있는 신개념 밴드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GC녹십자웰빙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엔티’ 전용 온라인 몰을 리뉴얼 했다.(사진=GC녹십자웰빙 제공)

GC녹십자웰빙은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엔티(Dr.PNT)’ 전용 온라인 몰(피엔티몰)을 리뉴얼 했다고 29일 밝혔다. 닥터피엔티는 2016년 GC녹십자웰빙이 영양 치료에 오랜 경험을 가진 기능 의학 전문의들의 진료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공급해 건강에 도움을 주고자 개발한 건기식 브랜드다.


GC녹십자웰빙은 국내 약 2천여 개의 병·의원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와 전용 온라인 몰인 ‘피엔티몰’을 통해 제품을 판매해왔다. 제품군은 장 건강·면역력·다이어트·스트레스 등 약 30여 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피엔티몰은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해 보다 다양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는 개편된 피엔티몰에서 정기 배송, 제품 픽업 등의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향후에도 소비자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