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자외선 차단용 패치 ‘파티온 골프 선 패치’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파티온 골프 선 패치는 야외 골프장에서 라운딩을 즐기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싶은 골퍼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 파티온 골프 선 패치는 자외선 차단 검사를 통해 최대 99.6% 자외선 차단율을 확인했다.
사용 방법은 패치의 투명 필름을 제거한 뒤 눈가부터 광대뼈를 중심으로 붙이면 된다. 이 제품은 신축성과 탄력성이 좋은 탄성 스트레치 원단으로 굴곡진 부위에 빈틈없이 밀착되며 겔 타입의 패치로 끈적임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특히 판테놀·알로에베라잎 추출물·히알루론산·병풀 추출물 성분을 담은 고농축 하이드로겔 패치로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아름 파티온 브랜드 매니저는 “골프뿐 아니라 캠핑·등산·자전거 타기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가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티온 골프 선 패치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한건강생활은 헬스&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소화 걱정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호주 초지 방목 우유 ‘a2 밀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a2 밀크™’은 호주 대표 유가공 업체 ‘A2 밀크 컴퍼니’의 까다로운 기준 아래 전 세계 단 30%밖에 남아 있지 않은 A2 단백질 100% 젖소에서 얻어낸 프리미엄 우유다.
뉴오리진 ‘a2 밀크™’는 국내 최초 A1 단백질 Free 우유로, 소화 불편감을 줄 수 있는 A1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 유당불내증 증상을 느끼는 사람들 중 상당수가 사실 유당이 아닌 A1 단백질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으로 소화 불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반면 A2 단백질은 사람의 몸 속 단백질 구조와 동일한 구조를 지녀, 배앓이 등의 소화 불편 유발 성분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초고온(140℃)에서 4초간 빠르게 가공하는 아셉틱(멸균) 공법을 활용해 우유 본연의 신선함과 진한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a2 밀크™’ 특유의 깔끔한 목 넘김으로 우유를 처음 접하는 유아부터 전 연령대 모두 마실 수 있다.
정경인 유한건강생활 BD&마케팅 본부장은 “‘a2 밀크™’는 호주 No.1 유가공 업체인 ‘The a2 Milk Company’와 독점 계약을 통해 국내에서 오직 뉴오리진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A2단백질 100% 프리미엄 우유”라며 “평소 우유 섭취 후 속이 부글부글하거나 잦은 배앓이 현상으로 불편함을 경험한 사람들에게 소화 걱정 없이 마음껏 섭취할 수 있는 ‘a2 밀크™’를 자신 있게 권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