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서현민 한양대 구리병원 교수, 대한피부과학회 오헌학술상
  • 김광학 기자
  • 등록 2021-10-25 10:05:28
  • 수정 2021-10-25 10:07:34
기사수정

서현민 한양대 구리병원 피부과  교수가 2021년 10월 17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73차 대한피부과학회 추계학술대회 정기총회에서 오헌학술상을 수상하였다. 


오헌학술상은 우리나라 피부과학의 기틀을 이룩한 피부과학의 선구자인 오헌 서순봉 전 경북의대 교수의 학문적 정신과 업적을 기리기 위해 대한피부과학회가 제정한 상이다. 매년 학문적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둔 대한피부과학회 회원 1명을 선정해 시상하며, 전문의가 되고 난 후의 발표논문 업적을 검토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서현민 교수는 2016년부터 아토피피부염, 피부감염, 자가면역피부질환 등에 대한 15여편의 SCI(E) 주저자 논문을 게재하는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병원은 전했다.


서현민 교수는 한양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성균관대 의과대학 피부과학교실에서 석사를,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피부과학교실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한양대 의과대학 피부과학교실에서 조교수로 재직중이다. 


대한피부과학회 정회원, 대한피부과학회 고시위원, 대한피부과학회 홍보위원, 대한의진균학회 재무간사, 대한피부진균학회 재무간사, 대한피부레이저학회 총무간사, 대한미용피부외과학회 정보간사, 대한아토피피부염학회 홍보위원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