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은 코 세척 및 피지오머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산을 위해 영・유아 코막힘에 효과적인 비강세척액 피지오머 TV광고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피지오머 광고는 “우리 아기 코~잠 솔루션”을 메인 컨셉으로 피지오머로 영・유아의 코 세척을 해주면 코가 편안해지기 때문에 잠도 편안하게 잘 수 있다는 스토리로 구성했다. 이외에 피지오머의 특·장점인 100% 프랑스 멸균등장해수 성분·보존제 무함유·보습 및 코막힘 세정까지 가능한 점을 광고에 담았으며 TVN·MBC에브리원·드라마넷 등 케이블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김호진 유유제약 CHC개발마케팅실장은 “2018년 이후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피지오머 TV 광고를 비롯해 유튜브·인스타그램은 물론 포스터·POP 등 약국 현장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망라 전방위 마케팅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는 듀피젠트® 프리필드주(Dupixent®,성분명: 두필루맙, 유전자재조합)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이해 사노피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행사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듀피젠트®의 지난 3년을 되짚어보고 실제 환자 및 의료진의 인터뷰 영상을 상영하는 한편 제2형 염증성 질환 환자들의 미충족 수요 및 사노피의 사명과 책임, 듀피젠트®의가치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올해로 국내 출시 3주년을 맞은 듀피젠트®는 2018년 8월 중등도-중증 아토피피부염 치료제로 국내 출시한 이후 2020년 제2형 염증성 천식에 이어 2021년 비용종을 동반한 만성 비부비동염까지 적응증을 확장해 총 3가지 적응증을 보유한 제2형 염증성 질환 치료제로 자리매김했다.
박희경 사노피 젠자임 총괄 사업부 대표는 “의료진과 환자 분들의 믿음과 임직원들의 노력 덕분에 듀피젠트®가 지난 3년동안 환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듀피젠트®는 중등도-중증 아토피피부염을 위한 최초의 생물의약품으로 허가를 받은 이래 지난 3년 동안 제2형 염증성 천식, 비용종을 동반한 만성 비부비동염 등 제2형 염증 포트폴리오를 쌓아 왔다”며 “향후에도 듀피젠트®는 지속적으로 임상 및 리얼월드데이터를 축적해 나갈 예정이며 환자들의 남은 미충족 수요를 해소하고 더 많은 환자들의 일상을 되찾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H 액티브’ 소비자에 인기
한국먼디파마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메디폼® H 액티브’가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메디폼® H 액티브는 신개념 하이드로콜로이드 습윤드레싱으로 강한 점착력이 필요한 상처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 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드로콜로이드 습윤드레싱은 감염 우려가 없는 상처에 효과적이며 별도의 점착제 없이 부착할 수 있는 편리한 상처치료제로 수분과 삼출물이 적절히 유지되는 습윤 환경을 조성해 상처를 빠르게 치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점착력과 흡수력은 1.5배 높이고 두께는 더욱 얇아져 상처 부위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굴곡진 부위에도 잘 고정돼 활동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상처를 치료하면서 피부가 재생되기 시작하면 자외선 차단 역시 필수다. 자외선에 상처 부위가 노출되면 색소 침착을 일으키거나 피부의 형태가 악화될 수 있기 때문이다. 메디폼® H 액티브는 자외선차단지수 50+로 피부 표피층에 도달하는 자외선UVB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UVA를 각각 90%, 80% 이상 차단해 흉터의 효과적인 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임하영 한국먼디파마 과장은 “선선한 가을철은 나들이나 캠핑을 하기에 최적의 시기지만 동시에 늘어난 야외활동으로 상처에 노출되기도 쉽고 구름 없이 뜨거운 가을 태양볕이나 자외선 역시 여름 못지 않다”며 “더욱 강력해진 점착력과 흡수력, 자외선차단지수 50+ 등 블록버스터급 장점을 가진 메디폼® H 액티브로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상처를 케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