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은 추석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추석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네이처셋·컬처렐·테라큐민·레디큐 등 한독의 대표 건강 브랜드로 구성했다. 추석 특별 기획전은 9월 26일까지 한독의 건강 전문 쇼핑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한독몰’에서 진행된다.
한독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셋’은 하루 한포로 비타민 13종·미네랄 7종·마그네슘을 섭취할 수 있는 ‘종합 비타민 팩’과 오메가3와 루테인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오메가루테인 캡슐’,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아스타잔틴 캡슐’이 있다.
세계 판매 1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컬처렐’은 성인용과 어린이용 모두 기획전에서 구입할 수 있다. ‘컬처렐’은 LGG(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를 단일균주로 100% 사용하고 있다. 또 커큐민의 체내 흡수율을 42배 높이고 강황 특유의 맛과 향을 없애 섭취 편의성을 높인 ‘테라큐민 플러스 90’과 ‘테라큐민 맥스’,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한 라임맛 다이어트 젤리 ‘레디큐츄 다이어트’도 있다.
추석 특별 기획전 구입 고객에게는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하고 컬처렐과 네이처셋 구매고객에게는 캡슐을 소분해 요일마다 규칙적으로 챙겨 먹을 수 있는 보관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