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보령제약, ‘제17회 보령의사수필문학상‘ 9월 30일까지 공모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1-08-23 10:44:44
  • 수정 2021-08-23 17:23:43
기사수정
  • 휴온스, 체지방 감소 의약품 ‘살사라진’ 건기식으로 출시

보령제약은 ‘제17회 보령의사수필문학상‘을 9월 30일까지 작품을 공모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보령의사수필문학상’은 의사들이 직접 쓴 수필문학을 통해 인술과 생명 존중, 사랑 의미를 널리 알리고자 보령제약에서 2005년 처음 제정한 상이다.


대한민국 의사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유 주제로 작성된 200자 원고지 15매 내외 분량의 수필 작품이라면 응모 가능하다.


입선작은 ‘한국수필문학진흥회‘에서 예심과 본심을 거쳐 10월 중에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1명)·금상(1명)·은상(2명)·동상(5명) 수상자를 선정하게 된다.


특히 대상 수상자에게는 순금 25돈 메달이 수여되며 수필 전문 잡지인 ‘에세이문학’을 통해 작가로 등단할 수 있는 특전도 제공된다. 금상 수상자에게는 순금 15돈 메달, 은상 수상자에게는 순금 10돈 메달, 동상 수상자에게는 상품권 100만원이 수여된다.


휴온스는 일반의약품 ‘살사라진’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하고 신제품 ‘살사라진 감량전환’을 출시했다.

휴온스는 일반의약품 ‘살사라진’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하고 신제품 ‘살사라진 감량전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살사라진은 지난 2007년 출시된 복부 비만 치료제로 비만·웰빙의약품 시장에서 휴온스의 입지를 굳히게 했던 제품이다. 휴온스는 살사라진 재출시를 원하는 소비자 요청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고 살사라진의 강력한 브랜드 파워에 힘입어 다이어트 보조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살사라진 감량전환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살사라진 감량전환에는 기존 살사라진의 전통소재 14종에 녹차추출물, 알로에전잎 등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능성 식물성 소재들이 과학적 설계로 복합 배합돼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엄기안 휴온스 대표는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살사라진 브랜드의 명맥을 이어가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살사라진 감량전환’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휴온스만의 과학적 복합 설계로 탄생한 살사라진 감량전환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의 ‘크로키’가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에서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 ‘크로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 본상 수상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독일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1(Red Dot Design Award 2021)’에서 크로키가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Winner)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955년 시작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디자인 경연대회로 독일의 ‘iF 어워드’,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꼽힌다. 


삼양홀딩스 바이오팜그룹의 크로키 제품 패키지는 대상의 특징을 빠르게 스케치하는 미술 기법 ‘크로키’에서 영감 받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예술적 감각으로 시각화 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공감과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수상했다.


삼양홀딩스 관계자는 “제품 패키지만 봐도 ‘크로키’ 브랜드가 가진 의미와 특징을 직관적으로 떠올릴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쉽게 떠올리고 사용편의성을 가진 차별화된 디자인 개발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르단 코리아, 영유아용 칫솔 ‘스텝’라인 리뉴얼 출시


조르단 코리아는 영유아용 칫솔 ‘스텝(STEP)’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동아제약의 파트너사 조르단 코리아는 영유아용 칫솔 ‘스텝(STEP)’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조르단 코리아가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진행했다. 


조르단 코리아가 의뢰해 진행된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 조사 결과에 따르면 기존 구매자들이 생각하는 조르단 영유아용 칫솔 스텝 라인의 가장 큰 장점은 ‘부드러운 칫솔모’와 ‘재미있는 양치’였다. 이 점에 착안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칫솔모를 약 20% 얇게 만들어 더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 아이들이 좋아할 귀여운 캐릭터를 제품에 적용했다.


영유아용 칫솔 스텝라인은 0~2세용 ‘스텝1’·3~5세용 ‘스텝2’·6~9세용 ‘스텝3’로 구성됐다. 3가지 제품 모두 칫솔모 가운데 색깔 표식을 통해 영유아 시기별 적정 치약 사용량을 알 수 있다.


조르단 코리아 관계자는 “더욱 부드러워진 스텝 칫솔이 아이들의 구강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이벤트에도 많이 참여해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