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광약품은 식물성 복합 추출물 성분이 함유된 ‘더 깨끗한 발각질 제거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더 깨끗한 발각질 제거제’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주는 풋케어 제품이다.
각질 제거를 원하는 부분에 분사해 가볍게 문질러준 후 씻어내면 돼 물에 불리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다. 발각질을 관리하지 않으면 무좀과 발 피부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보습과 순한 각질 제거 등으로 매끈한 발 상태를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발 각질과 땀과 세균이 만나면 악취성 화학물질인 이소발레릭산이 생성되는데 이는 발냄새의 주범으로 발각질을 적절하게 해 줘야 관리가 되는 만큼 근본적으로 발각질 제거를 할 수 있는 케어 방법이 필요하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피지선이 없는 발은 쉽게 수분이 부족해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식물성 복합 추출물 성분이 함유된 ‘더 깨끗한 발각질 제거제’를 통해 피부에 보습과 진정을 주어 발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미헬스케어는 신세계푸드와 협업을 통해 비타민 젤리 ‘브이츄 3000(V-chew 3000)’ 5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비타민 젤리뿐 아니라 향후 상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건강 콘셉트로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기로 했다.
‘브이츄 3000’은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어린이 청소년 및 어르신들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간식으로 즐길 수 있게 만든 젤리 제품이다. 레몬·자몽·사과·샤인머스켓·라임민트 등 5가지의 천연 과즙이 들어가 있어 씹으면 젤리 안의 과즙 잼이 터지면서 새콤달콤한 맛을 낸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브이츄 3000을 먹으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며 “젤리 타입 외에도 가정·사무실·운동장 등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제품들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자생바이오, ‘자생녹 스틱’, ‘자생녹 키즈’ 출시
자생바이오는 바쁜 현대인과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지키는 프리미엄 녹용제품 ‘자생녹 스틱’과 ‘자생녹 키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해당 제품들은 자생바이오의 대표제품 ‘자생녹 오리지널’을 기반으로 바쁜 직장인과 수험생,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특화 개발된 프리미엄 건강제품이다.
자생녹 스틱에는 원용에서 가장 영양분이 집중된 분골과 녹용팁까지 녹용의 모든 것을 담아 45%에 달하는 녹용농축액이 포함됐다. 또 숙지황과 황기 등 14가지 한약재로 구성된 자생한방병원의 고유 레시피 ‘JSIM 추출농축액F’와 ‘JS추출농축액-INT’가 최적으로 배합돼 약해진 현대인의 체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 탁월하다.
자생녹 키즈에 함유된 녹용농축액은 74%로 어린이 녹용 제품 중 최고함량을 자랑한다. 또한 자생 고유의 ‘JS추출농축액-GRH’도 더해져 성장기에 필요한 활력을 불어넣기에 제격이다. 까다로운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사과농축액과 유산균 증식에 이로운 프락토올리고당이 추가돼 녹용 특유의 쓴맛은 줄여 섭취 편의성도 고려했다.
또한 두 제품은 아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가 안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5단계의 깐깐한 검수과정을 거쳐 제조됐다. 철저하고 투명한 원산지 검증부터 녹용 영양분이 빠지지 않도록 하는 특별 건조 관리, 까다로운 유해물질 안전성 검증 등을 완벽히 통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