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체내 흡수율 높인 ‘저분자 발효홍삼’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1-08-13 10:08:26
  • 수정 2021-08-13 10:08:47
기사수정
  • 함소아제약, ‘육아맘’ 위한 특화건강기능식품 ‘건강더함맘스 3종’ 출시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홍삼의 영양분을 빠르고 깊게 흡수할 수 있는 ‘브링 저분자 발효홍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저분자 발효홍삼’은 특허 받은 ‘컴파운드K’와 ‘프리&바이오틱스’ 포뮬러 적용으로 ‘진세노사이드’를 효과적으로 체내 흡수할 수 있게 만든 제품이다.


‘컴파운드K’는 고분자 상태로 체내 흡수가 어려운 ‘진세노사이드’를 장 내 미생물을 통해저분자로 분해한 최종 대사 물질이다. 일반적으로 1,000달톤(Dalton) 미만의 분자량을 ‘저분자’로 분류하는데 ‘브링 저분자 발효홍삼’은 유산균 효소를 활용한 특허 제조 공법을 통해 622.8달톤의 표준화된 ‘컴파운드K’를 적용해 체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브링 저분자 발효홍삼’은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와 포스트바이오틱스(유산균대사산물) 성분을 첨가해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을 건강하게 가꿔 홍삼의 흡수율을 더욱 높였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관계자는 “‘브링 저분자 발효홍삼’은 홍삼의 영양분을 빠르고 깊게 체내 흡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홍삼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으면서도 효능을 몸소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함소아제약의 성인헬스케어 브랜드 건강더함은 국내 최초로 만2세~6세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을 위한 ‘건강더함맘스 3종’을 출시했다.

함소아제약의 성인헬스케어 브랜드 건강더함은 국내 최초로 만2세~6세 아이를 키우는 육아맘을 위한 특화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건강더함맘스 3종’을 출시했다. 


‘건강더함맘스 육아활력솔루션’은 지치고 피곤한 육아맘을 위한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B군 7종 1000%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과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 추출물 200mg, L-테아닌 200mg을 한 번에 담았다. 


‘건강더함맘스 퓨어웨이비타C솔루션’은 육아맘들의 맑은 하루를 위한 활력충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퓨어웨이C 코팅공법으로 흡수력을 높인 미국산 프리미엄 퓨어웨이 비타민C를 사용하고 장용성 코팅기법을 적용해 섭취 시 자극을 줄였다. 비타민C 권장 섭취 기준 1000%를 담아 항산화 작용을 통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보호·철 흡수·결합조직 형성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건강더함맘스 다이어트톡톡솔루션’은 육아맘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제품이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넣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에 들어있는 활성성분인 HCA는 지방산 합성 억제를 도와준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체중 감량에 도움을 주는 녹차추출물, L-카르니틴을 부원료로 더했다. 


장성희 함소아제약 개발본부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건강더함맘스는 만2세~6세 아이들을 돌보는 특정군을 깊이 있게 연구해 탄생시킨 국내 최초 육아맘 특화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영양학·약학·한의학 전문가가 대한민국 30∼49세 육아맘의 신체·건강·라이프스타일 등을 분석해 행복한 육아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을 제품에 담았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