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위 건강기능식품 ‘위엔포스’, GS25 편의점 출시
  • 설동훈 기자
  • 등록 2021-07-09 11:21:17
  • 수정 2021-07-09 11:21:38
기사수정
  • 동국제약, ‘대장내시경 하제의 이해와 전략적 선택’ 웹 심포지엄 개최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위엔포스’를 GS25 편의점에서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GS25에 유통되는 제품은 언제든지 부담 없이 구매해 섭취할 수 있도록 ‘1포씩 개별 패키지’로 포장 판매돼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에서 올해 2월 출시된 ‘위엔포스’는 ‘365일 데일리 위 건강 케어 제품’이다. 주원료로 식약처 인증 개별인정형 원료인 스페인감초추출물을 함유해 매일 1포 섭취만으로 위점막을 보호하고 헬리코박터균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준다.


합성착향료·감미료·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설탕 대신 국내산 꿀 분말·아가베시럽·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아침 공복에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원료 본연의 단 맛을 느낄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링 브랜드 담당자는 “하루 1포 섭취만으로 위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위엔포스의 강점”이라며 “소비자들이 앞으로 위엔포스를 더욱 쉽게 만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망을 넓혀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금보라 고대안암병원 소화기내과 교수와 공동으로 ‘대장내시경 하제의 이해와 전략적 선택’이라는 주제로 16일 웹 심포지엄을 진행한다.

동국제약은 금보라 고대안암병원 소화기내과 교수와 공동으로 ‘대장내시경 하제의 이해와 전략적 선택’이라는 주제로 16일 오후 1시부터 웹 심포지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날 연자로 나설 예정인 금보라 교수는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에서 석·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현재 고대안암병원 소화기내과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임상가에서 선택할 수 있는 대장내시경 하제들의 이해와 환자 케이스별로 적용할 수 있는 하제의 전략적 선택에 대해서 발표하는데 특히 ‘세이프렙액’의 임상적 유용성에 대한 자료와 대장내시경 검진을 보는 임상가에 유익한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동국제약에서 발매중인 대장내시경용 하제인 ‘세이프렙액’은 삼투성 제제인 PEG(폴리에틸렌글리콜) 성분과 자극성 하제인 피코설페이트를 최적의 용량으로 설정해 개발한 제품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웹 심포지엄은 공간과 인원의 제약이 없어  많은 의료진들이 참여해 다양한 주제로 정보를 효율적으로 나눌 수 있다”며 “이번 심포지엄에서도 대장내시경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이루어져 환자들의 치료에 도움이 되는 정보교류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