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일동제약,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 출시
  • 우승훈 기자
  • 등록 2021-07-06 11:32:29
  • 수정 2021-07-13 22:39:18
기사수정
  • 휴온스바이오파마, 휴톡스 獨 파트너사 계약 임박

일동제약은 자사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신제품 건강한 수면 습관을 위한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은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단백질을 가수분해해 만든 생리활성 펩타이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 △단백질 및 아미노산의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등의 식약처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다.


또한 로즈마리·시계꽃·캐모마일·레몬밤 등과 같은 허브류 추출물을 비롯해 타트체리, 마그네슘 등 건강을 위해 엄선한 부원료 11종이 들어 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2018년 국민건강보험공단 자료에 따르면 수면장애로 진료를 받는 환자가 매년 증가 추세에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수면의 질이 좋지 못하고 다양한 스트레스 요인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을 고려해 만든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마이니 수면케어 락티움’은 프랑스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락티움을 비롯해 미국산 테아닌, 독일산 비타민B6 등을 사용해 원료의 기능성뿐 아니라 품질에도 역점을 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휴온스바이오파마는 독일 파트너사와 휴톡스의 유럽시장 진출을 위한 계약을 추진 중에 있다.

휴온스바이오파마는 독일의 H사와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HUTOX, 국내명: 리즈톡스)’ 계약이 초읽기에 들어갔다고 6일 밝혔다. 휴온스바이오파마의 유력한 새로운 파트너 H사는 미용뿐 아니라 신경계·심혈관계·종양· 류마티스 등의 영역에서도 두각을 보이는 헬스케어 기업으로 알려졌다. 


휴온스바이오파마는 H사와의 계약은 과거 스페인 세스더마와 추진했던 유럽 진출 계획보다 더 확장된 파트너십이라고 설명했다. 


휴온스바이오파마 관계자는 “H사는 미용과 치료 영역을 모두 커버할 수 있고 타깃 국가도 EU 27개국에 영국, 스위스를 더한 29개국으로 늘어났다”며 “계약 규모 또한 과거 계약을 훌쩍 뛰어넘는 수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휴온스바이오파마는 7월 내 계약을 마무리 짓고 현지 임상과 허가를 위한 절차를 빠르게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