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동아제약,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 약국 출시
  • 설동훈 기자
  • 등록 2021-06-23 11:57:34
  • 수정 2021-06-23 18:47:27
기사수정
  • 동국제약, 흡수 빠르고 끈적임 없는 ‘마데카솔겔’ 출시

◯···동아제약은 건조한 피부나 1도 화상 등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가 약국 판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파티온 메디컬 인텐시브 크림 엠디는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피부 환경의 수분을 유지시켜 손상된 부위의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의료기기 제조 인증을 받았다.


석류추출물, 흰버드나무껍질추출물 등이 함유된 특허받은 복합 성분과 글리세린,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등 다양한 보습, 연화 성분이 함유돼 있는 크림 제형으로 손상된 피부에 물리적인 보호막을 형성해 주며 끈적임이 적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기존 온라인몰 판매에 이어 약국 판매를 통해 소비자의 접근 편의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마데카솔겔’

○… 동국제약은 상처치유 대표 브랜드 ‘마데카솔’을 겔 제형으로 개발한 상처치료제 ‘마데카솔겔’을 출시했다.


‘마데카솔겔’은 100% 식물 성분 센텔라정량추출물이 주성분으로 기존 ‘마데카솔연고’ 대비 2배인 1g당 20mg을 함유하고 있다. 민감한 피부나 영유아에 사용이 적합하며, 피부재생 효과가 뛰어나고 흉터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겔 제형이어서 흡수가 빠르고, 바르고 난 직후 습윤밴드를 부착해도 된다. 특히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기 때문에 얼굴에 발생한 상처 치료에도 적합하다.


마데카솔 시리즈는 △일반적인 상처에 폭넓게 사용하는 ‘마데카솔케어’ △염증 있는 상처에 바르는 ‘복합마데카솔’ △진물이나 출혈이 있을 때 적합한 사용하는 ‘마데카솔분말’ △흡수가 빠르고 번들거리지 않는 ‘마데카솔겔’ 등으로 구성돼 상처의 종류와 특성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한독 클리어틴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위기 가정 청소년에게 생리대를 지원한다.

◯··· 한독은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이 위기 가정의 10대 여성 청소년 지원을 위해 글로벌 아동 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클리어틴이 전달한 후원금 1000만원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위기가정 여성 청소년 100명을 위한 ‘클리어스킨 핑크 박스’ 제작에 사용된다. ‘클리어스킨 핑크 박스’는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생리대 및 생리대 파우치·온열팩·손거울 등 10대 여성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10만 원 상당의 용품들로 구성된다.


김미연 일반의약품 사업실 상무는 “클리어틴이 10대 여학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만큼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 가정의 소녀들을 돕기 위해 클리어스킨 핑크 박스를 제작했다”며 “우리 주위에는 아직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소녀들이 많아 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