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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C녹십자웰빙 건기식 자회사 어니스트리, ‘슈퍼브레시피’ 브랜드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 유종현 기자
  • 등록 2025-07-11 10:4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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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한양행, 식후 혈당 및 체형 관리 ‘센스밸런스 다운핏’ 출시 … 이눌린·치커리 추출물 함유
  • 동아제약, ‘아일로 애사비 구미’ 출시 … CU편의점 입점 … 애플사이다비니거 젤리 형태 제품
  • 대웅제약, 오마비디유씨 다 들어간 ‘합쎈’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 론칭

GC녹십자웰빙 건기식 자회사 어니스트리 ‘슈퍼브레시피’ 브랜드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포스터

GC녹십자웰빙의 건강기능식품 유통 자회사 어니스트리가 오는 7월 11일부터 17일까지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식품관에서 웰니스 브랜드 ‘슈퍼브레시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대표 제품 ‘슈퍼브레시피 진저샷’을 비롯해 신제품 ‘푸룬샷’과 ‘파로효소’ 등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슈퍼브레시피는 ‘자연 그대로를 담아 건강한 제품을 제공한다’는 철학 아래 제약 연구 기반 기술력으로 개발된 브랜드로, 특히 진저샷은 드럭스토어 입점 직후 완판을 기록하며 주목받았다. 생강의 면역력 증진 및 피로 회복 효능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건강 루틴에 최적화된 웰니스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고객에게 신제품 푸룬샷 1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된다. 별도의 구매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해 새로운 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어니스트리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슈퍼푸드를 기반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을 직접 체험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친 현대인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다운핏’ 제품 이미지

유한양행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3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표시식품 ‘센스밸런스 다운핏’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배변활동 원활 등 건강과 체형 관리를 함께 고려한 고형차 형태 제품이다.


센스밸런스 다운핏은 주요 기능성 원료로 이눌린과 치커리 추출물을 사용했으며, 특히 여성 소비자의 건강 니즈를 반영해 저당 설계와 함께 무지방, 무나트륨, 무포화지방, 무콜레스테롤 등 4가지 무첨가 조건을 충족했다. 풍부한 식이섬유를 함유해 체형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부원료로는 베네오(BENEO)사의 식이섬유와 크리스찬한센의 프로바이오틱스 ‘L.casei 431’을 포함해 장 건강도 고려했으며, 제품은 물에 타먹는 스틱형 분말(6g)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물에 녹였을 때 핑크빛으로 변하는 특징은 음용 경험을 높이는 요소로 작용한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센스밸런스 다운핏은 건강한 체형과 장 건강을 함께 챙기고 싶은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맛있고 간편하게 식후 혈당과 장 건강을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제약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ILO) 건강식품 ‘애사비 구미’ 포스터

동아제약의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ILO)는 사과초모식초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 형태의 건강식품 ‘애사비 구미’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헬시 플레저와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혈당 관리와 체중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기획됐다.


애사비 구미는 1포(5개) 기준 애플사이다비니거 분말을 2000mg 이상, 유기산 323mg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옥한 헝가리산 사과를 전통 발효 방식으로 만든 원료를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당과 지방은 낮추고, 사과농축액으로 단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위해 젤리 속에 젤리를 넣는 센터필링 공법을 적용했다. 젤리형 건강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편리한 섭취와 차별화된 식감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애사비 구미는 이날부터 전국 CU편의점에서 1+1 프로모션으로 판매되며, 동아제약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아일로 관계자는 “애플사이다비니거를 건강하게 즐기려는 글로벌 소비 흐름에 맞춰 당과 지방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며 “건강한 이너뷰티 습관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웅제약 복합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합쎈’ 제품 이미지

대웅제약이 복합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합쎈’을 오는 14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식 출시한다. 사전알림은 지난 1일부터 시작돼 현재 신청을 받고 있으며, 본 펀딩은 영양제를 보다 간편하게 복합 섭취하려는 소비자 니즈를 겨냥한 제품 공개다.


‘합쎈’은 오메가3·마그네슘·비타민B·비타민D·비타민C·유산균에 아스타잔틴을 더한 7가지 기능성 성분을 2캡슐에 담은 7-in-2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은 하루 1회 복용으로 식약처 기준 일일 권장량을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이번 신제품에는 오메가3에 나머지 성분을 결합한 ‘엑스기스’ 공법과 위산으로부터 유산균을 보호하는 특허 코팅기술 ‘베어쉴드’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제품 부피를 줄이고 흡수율과 안정성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고성재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 팀장은 “‘합쎈’은 실제 고객의 건강관리 고민에서 출발해 설계된 제품”이라며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기초 건강관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새로운 복합 건강식품 기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합쎈’은 14일 와디즈 펀딩 페이지에서 정식 공개되며, 얼리버드 혜택과 제품 체험 이벤트는 와디즈 공식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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