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약바이오
제이비케이랩 “맞춤형 세포교정영양요법으로 만성질환 관리해야”
  • 손세준 기자
  • 등록 2019-05-20 20:58:29
  • 수정 2020-09-25 13:45:45
기사수정
  • 경기약사학술제서 약사 2000명 대상 특강 … 4~8개월 복용하는 약사처방 건기식 각광
장봉근 제이베케이랩 대표가 지난 19일 경기도 수원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4회 경기약사학술제에서 약 2000명의 약사를 대상으로 ‘환자맞춤형 세포교정영양요법(OCNT, ortho cellular nutrition therapy)를 활용한 만성질환의 예방 및 치료’를 주제로 강연하고 있다.
장봉근 제이베케이랩 대표가 지난 19일 경기도 수원 광교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14회 경기약사학술제에서 약 2000명의 약사를 대상으로 ‘환자맞춤형 세포교정영양요법(OCNT, ortho cellular nutrition therapy)를 활용한 만성질환의 예방 및 치료’를 주제로 강의했다. 앞서 지난달 23일 전남 화순에서 열린 전남약사연수교육 강연에도 500여명의 약사가 참석하는 등 OCNT에 대한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대한약사회 건강기능식품 특별위원장을 맡은 장봉근 대표는 “합성의약품으로는 만성질환 예방과 치료 가능성이 매우 낮고 오히려 염증을 악화시키는 사례도 많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한다”면서 “처방약의 일시적 증상억제 효과에 의지하지 말고 천연물질로 망가진 세포막과 유전자를 회복하는 것이 근본적인 대안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장 대표는 지난 25년간 이뤄진 수십만 건의 비임상 및 임상시험 연구는 만성질환이 음식·약·스트레스·환경 등에 의해 유전자와 세포막이 변이되거나 산화돼 발생하며, 후성유전자를 보호하고 교정하는 음식으로 질병의 예방 및 치료가 가능하다는 결론을 냈다고 주장했다.
 
그는 “고민·불안·과로·불면 등 스트레스와 약·술·가공식품·화장품·미세먼지 등 독성물질이 원인이 돼 세포막, 미토콘드리아, 콜라겐 조직이 손상되면 만성질환이 발병한다”며 “OCNT는 산화·변성된 세포막·미토콘드리아·핵 등을 강력한 해독·항산화 작용으로 교정해주는 ‘시아플렉스(Cyaflex, 주성분 CPNC, Cyanidine-Polysaccharide Nano Complex), 세포막 재생 효과를 내는 ‘유파플렉스(Eufaflex)’, 유전자 리뉴얼링에 도움되는 ‘클로플렉스(Chloflex)’ 등으로 비뚤어진 유전자를 바로잡아주는 치료법”이라고 강조했다.
 
또 “OCNT는 잘못된 후성유전자를 바꾸는 세포치료요법으로 해독·항산화 기능 회복에 중점을 둔다”며 “이와 함께 세포막 재생이 돼야 유전자교정이 가능하며 기간은 보통 4~8개월이 소요된다”고 설명했다.
 
제이비케이랩의 OCNT 브랜드 ‘셀메드’는 ‘약사를 위한, 약사에 의한, 약사의 직접 처방’을 기치로 내걸어 만성질환과 관련해 개국 약사에게 새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수십만 건의 임상자료와 연구데이터를 기반으로 OCNT 이론을 정립했다. 셀메드는 이를 공부한 약사가 처방하는 약국 전용 뉴트라슈티컬(Nutraceuticals) 브랜드로 부상하고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