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학건강
건국대병원, 개원 88주년 기념식 개최
  • 박정환 기자
  • 등록 2019-05-13 18:14:26
  • 수정 2020-10-21 12:29:38
기사수정
  • 황대용 병원장 “환자, 교직원 안전한 스마트 디지털 병원 만들 것” 강조
건국대병원은 지난 9일 개원 88주년 기념식을 갖고 단체사진을 촬영했다. (첫줄 왼쪽 다섯 번째부터 황대용 건국대병원장, 유자은 이사장, 한설희 의료원장)
건국대병원이 9일 원내 대강당(지하3층)에서 개원 88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건국대병원 황대용 병원장은 기념사에서 “상급종합병원 4기 평가에 철저한 대비를 할 때”라며 “많은 변화와 과제 속에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역량을 쏟아 부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황대용 병원장은 “환자와 교직원은 안전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며 “스마트 디지털 병원에 있어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이를 시스템해 보다 안전한 병원 환경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설희 의료원장은 “4차 산업혁명인 미래 의료를 선점하기 위한 의료기관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며 “우리 병원도 이용자 인터페이스 고도화 작업 등을 시작한 만큼 최적화된 의료 플랫폼 구축을 위해 구심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유자은 학교법인 건국대학교 이사장은 축사에서 “4차 산업 혁명 속에서 건국대병원이 이를 기회삼아 발전을 준비하고 있다”며 “교직원 모두가 소통과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는 최고의 병원을 만들어 내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기념 케이크 커팅식을 시작으로 이사장과 의료원장의 축사, 병원장의 기념사를 비롯해 근속상과 모범사원 수상, 연구 업적상과 노사관계발전상 등 시상식으로 구성됐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