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약바이오
갱년기치료제 ‘훼라민큐’ 배우 장미희와 훼라민퀸이 함께한 신규 TV-CF 방영
  • 손세준 기자
  • 등록 2018-10-17 20:13:51
  • 수정 2018-11-25 19:24:57
기사수정
  • 출연진 대화 통해 갱년기 극복방법 메시지 전달 … 서양승마 함유 생약성분으로 부작용 없어

동국제약은 배우 장미희를 ‘훼라민큐’의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고 ‘2018 훼라민퀸(Queen) 모델 콘테스트’를 통해 선발된 3기 일반인 모델 이인하·허정원 씨가 함께 촬영한 신규 TV-CF를 방영했다. 이번 광고는 플라워 클래스 중 훼라민퀸 모델들이 갱년기로 인한 고민을 털어놓자, 장미희가 생약성분인 서양승마가 갱년기에 좋다는 경험적 정보를 제공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광고에서 훼라민퀸 모델이 “언니, 나 왜 이렇게 땀나고 우울하지?”라는 멘트로 발한, 안면홍조 등 몸의 증상과 우울하고 짜증나는 마음의 변화를 호소한다. 장미희는 “갱년기엔 이만한 게 없다”며 활짝 핀 서양승마를 보여준다. 이어 다른 모델이 “이걸 달여 먹어요?”라고 질문을 하자 장미희가 “입증된 생약성분의 훼라민큐로 간편하게 ‘서양승마’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플라워 클래스라는 공간적인 배경에 맞게 서양승마 식물을 등장시켜 성분을 강조한다. 마지막으로 출연자들이 함께 “잘가라~, 갱년기~”라는 멘트로 갱년기를 자신감 있게 극복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장미희 씨는 공중파 주말극에서 시청자들에게 세월이 흐를수록 아름다움을 더하는 여배우로 인식됐다”며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입증된 의약품으로 극복하자는 메시지가 잘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판매 1위 제품으로 서양승마(블랙코호시)와 세인트존스워트플라워의 생약 복합성분이 함유돼 여성 갱년기의 신체적, 심리적 증상을 동시에 개선해 준다. 호르몬제가 아니지만 동등한 개선효과를 나타내며 호르몬제가 유발할 수 있는 유방암, 심혈관질환 등 부작용이 없는 생약성분의 일반의약품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