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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K 스킨케어 ‘피지오겔’, 4년 연속 ‘대한민국소비자대상’
  • 김선영 기자
  • 등록 2018-03-29 18:09:18
  • 수정 2019-06-27 14:3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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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피지오겔 카밍릴리프’, 민감한 피부 진정·보습·톤 개선 효과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 컨슈머헬스케어코리아는 코스메슈티컬(cosmetics·pharmaceutical, 화장품과 의약품을 합친 신조어) 브랜드 ‘피지오겔’이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제약사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가 4년 연속 이 상을 수상한 것은 피지오겔이 최초다. 이 제품은 165년 이상 역사를 가진 유럽 스티펠 피부과학사업부가 개발했다.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바이오미믹(BioMimic) 기술로 만든 피부 지질막과 구조와 조성이 유사한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수분 손실을 막고 외부 자극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Physiogel Calming Relief)는 봄철 자외선·황사·꽃가루 등 외부 유해물질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 호평을 받고 있다. 세럼·크림밤(리스토어링 리피드밤)·나이트크림·고보습 진정크림·저자극 클렌징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된다.
카밍릴리프 세럼은 제형이 가볍고 산뜻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톤을 밝게 정돈해준다. 크림밤은 영양 성분이 보강된 게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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