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은 오는 30일까지 주름개선 필러 브랜드 ‘벨라스트’를 알리는 ‘제2회 미소가 아름다운 세상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벨라스트가 지향하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 메시지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학생만 참가했던 지난해와 달리 연령 제한을 없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아름다운 미소를 주제로 제작한 30초 이상 3분 이내의 영상을 이달 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벨라스트 공식 블로그(http://bellast.co.kr)에서 신청하고 마감일까지 작품을 웹하드로 제출해야 한다. 복수 응모, 다작 출품이 가능하다. 수상자는 오는 8월 4일 블로그에서 발표하고, 시상식을 별도로 가질 예정이다.
이 회사 마케팅 담당자는 “전문 심사위원이 창의성·이해도·완성도에 초점을 맞춰 작품을 평가할 계획”이라며 “휴대폰만 있다면 누구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어 활발한 참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벨라스트는 2013년 동국제약이 자체기술로 개발해 출시한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성분의 주름개선 필러로 2010년 국내 최초로 유럽인증마크(CE1293)를 획득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