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일동제약, 맞춤형 건기식브랜드 ‘마이니’ 론칭 … 9종 출시
  • 김선영 기자
  • 등록 2017-06-15 16:09:55
  • 수정 2017-08-30 18:04:41
기사수정
  • ‘간에다밀크씨슬’·‘보타닉오메가3’ 등 … 카카오톡 1대 1 상담서비스

일동제약은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를 출범하면서 간 건강에 도움되는 ‘마이니 간에다밀크씨슬’ 등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마이니’는 ‘나의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과학적인 제품 설계, 철저한 품질관리, 1대 1 상담서비스 등 3대 운영원칙을 지켜 고객신뢰도를 높일 방침이다.

마이니 간에다밀크씨슬은 간건강과 피로회복에 도움되는 기능성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 외에 보조성분으로 헛개나무열매, 오미자, 울금, 레드비트 등을 함유하고 있다.
 
‘마이니 보타닉오메가3’에는 오메가-3 지방산인 EPA(에이코사펜타에노익산, eicosapentaenoic acid)와 DHA(도코사헥사에노익산, docosahexaenoic acid) 함유 유지가 들어 있어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을 개선한다. 뼈건강에 도움되는 기능성원료인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다.
 
‘마이니 스트레스케어B’에는 홍경천추출물과 비타민B군이 들어 있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를 개선한다.
 
‘마이니 시너지코큐텐’은 주성분인 코엔자임Q10과 브로콜리·흑후추 등 보조성분을 함유해 항산화, 혈압감소 효과가 있다. 1일 1캡슐로 건강기능식품 기준 1일 코엔자임Q10 최대 섭취량인 100㎎을 복용할 수 있다.

‘마이니 알티지오메가3’는 알래스카 어종에서 추출한 EPA와 DHA 함유 유지 성분으로 1일 1회, 1회 2캡슐로 오메가3 1000㎎을 섭취할 수 있다. 혈행, 기억력, 눈건강 개선에 도움된다.
 
‘마이니 아이케어루테인’은 눈건강에 좋은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20% △비타민C와 E △EPA 및 DHA 함유 유지 △구리 △아연 △베타카로틴 등 기능성원료를 함유해 노화로 감소될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고 안구건조증을 개선한다.
 
‘마이니 튼튼아연&C’는 철 흡수를 돕는 비타민C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설탕 등은 제외하고 보조성분으로 딸기를 넣어 맛있게 씹어먹을 수 있다.
 
‘마이니 지큐랩 알에이치티’는 4중코팅 프로바이오틱스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IDCC3201’과 보조성분인 ‘RHT3201’을 함유, 유산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의 작용을 억제해 배변활동을 돕는다. 어린이를 위한 포 형태의 ‘마이니 지큐랩 알에이치티 키즈’도 발매됐다.
  
카카오톡 친구 마이니를 검색해 등록하면 제품담당자와 1대 1 상담할 수 있다.

이 회사는 자사쇼핑몰인 일동몰(www.ildongmall.co.kr)을 비롯한 온라인몰을 시작으로 유통망을 확대하고, 연내 30여 종의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해 선택 폭을 넓힐 계획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