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학건강
​고주파로 10분 이내 눈매 변신? … ‘더멘토 5분 쌍꺼풀’ 눈길
  • 정희원 기자
  • 등록 2016-01-29 20:20:16
  • 수정 2020-09-13 19:40:29
기사수정
  • 실 없이 이뤄지는 신개념 눈성형 … 자연유착·매몰법 장점 넘어선 ‘신상 성형’
배원배 더멘토성형외과 원장이 쌍꺼풀수술을 고려하는 여성과 상담하고 있다.단 5분 만에 드라마틱한 이미지 개선을 할 수 있다면 이를 마다할 사람이 있을까. 사회적으로 아름다운 외모의 가치는 더욱 높아지고 있지만 시간에 치여 정작 관리하는 데 시간이 부족한 게 사실이다. 최근 5분만 투자하면 또렷한 눈매를 얻을 수 있는 ‘더멘토 5분 쌍꺼풀’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2010년 전후 한동안 점심시간에 예뻐질 수 있다는 ‘런치 쌍꺼풀’이 유행했다. 1시간 안에 쌍꺼풀을 만들어준다는 획기적인 아이템이었다. 최근엔 이를 뛰어넘은 고주파를 활용한 시술이 등장, 10분도 채 되지 않는 짧은 시간에 아름다운 눈매를 연출할 수 있게 됐다. ‘수술이 아닌 시술’로 여겨지는 매몰법조차 20~30분 걸리는 것과 비교해도 시간이 획기적으로 단축된 것이다.  

더멘토 5분 쌍꺼풀은 수술한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보여 선호도가 높은 매몰법 수술 못잖게 자연스러운 라인을 구현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5분 만에 눈매를 더욱 또렷하고 세련되게 만들어낼 수 있는 비결은 다름 아닌 ‘고주파’다. 최첨단 고주파기기 ‘IEZ’를 활용, 기존 수술처럼 절개 과정을 거치거나 실을 사용하지 않고 순간적으로 피부를 유착시키는 원리를 활용했다. 이 기법을 활용한 눈성형은 성형업계의 메카로 여겨지는 강남에서 떠오르는 ‘신상 시술’이다. 더멘토성형외과 등 노하우와 심미안을 갖춘 소수의 병원을 중심으로 이뤄져 신뢰할 만하다.

이 시술법은 바쁜 직장인, 학생에게 최적화됐다. 10분이 채 걸리지 않는 최단 수술시간에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할 수 있어서다. 환자가 병원을 방문해 의료진과 상의해 눈매를 함께 디자인한 뒤 바로 수술대에 누우면, 의사는 IEZ로 안전하게 디자인에 맞춰 5분 만에 라인을 형성해준다. 부기와 출혈이 거의 없으므로 바로 일상생활로 돌아가면 된다. 

과거엔 어떤 방법의 쌍꺼풀수술을 받더라도 실밥을 제거하기 전까지는 쌍꺼풀라인을 따라 붙은 실밥이 눈에 거슬렸던 게 사실이었다. 누가 봐도 ‘쌍꺼풀수술 했네’ 하고 알아챌 수 있을 정도였다. 반면 고주파를 활용하는 눈성형은 실밥을 제거할 필요가 없다. 사후관리를 따로 받지 않아도 되므로 병원에 재방문하지 않아도 돼 부담이 적다.
고주파 열을 활용한 순간유착 방식으로 쌍꺼풀을 형성하는 IEZ 기기 무엇보다 수술 결과를 디자인과 동시에 예측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 쌍꺼풀수술 등 눈성형을 계획하는 여성들의 최대 고민은 다름 아닌 ‘처음 디자인한 것 같은 라인이 그대로 나올까’의 여부다. 

작은 눈 콤플렉스에 시달리는 사람들은 대개 쌍꺼풀액이나 쌍꺼풀테이프 등으로 스스로 쌍꺼풀라인을 잡아보다가 자신이 원하는 라인을 찾으면 ‘이대로 수술하면 좋겠다’고 상상해보는 게 일상적이다. 

그렇지만 기존 수술법의 경우 자신이 기대했던 것과 달리 라인의 높이가 다르거나, 눈 내측으로 라인이 파묻혀버리거나, 진한 정도(라인의 두께)가 차이가 나는 경우가 적잖아 ‘성패’를 가늠하기 어려웠던 게 사실이다. 피부가 아무는 과정까지 완벽히 예측한다는 게 녹록한 일은 아니기 때문이다.

반면 더멘토 5분 쌍꺼풀은 원장님과 함께 디자인한 라인 그대로 자연스러운 쌍꺼풀이 지는 결과를 낳는다. 자신이 예상했던 인상을 수술로 일정하게 구현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또 조직끼리 순간 자연유착되는 만큼 눈꺼풀이 무거운 느낌이나 이물감이 들지 않는다. 

무엇보다 피부를 유착시키는 만큼 쌍꺼풀이 풀릴 확률이 아주 적고 흉터가 지지 않는다. 기존 절개법 등으로 수술받았을 때 선명히 남은 쌍꺼풀라인으로 고민했던 사람이 적잖지만 이를 활용하면 흉터가 보이지 않아 더욱 자연스럽다. 

이와 함께 시술 시 가해지는 고주파 열로 늘어진 눈매가 리프팅되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어 만족도가 상승한다. IEZ를 활용한 더멘토 5분 쌍커풀은 재수술에도 적용될 수 있다. 이밖에 기존 앞트임, 뒤트임, 밑트임, 눈매교정 등과 병행할 수 있어 짧은 시간 안에 눈매를 교정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번쯤 고려해볼 만하다. 쌍꺼풀성형은 항상 설이나 추석 연휴 등 명절을 앞두고 휴가를 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고정관념을 완벽하게 깨뜨린 수술법이라 할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