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비신부 50명 및 지인 초청 … 뷰티케어·웨딩드레스 셀렉션 등 전문가 강연
멀츠코리아와 의료기기전문업체 조이엠지가 오는 9월 8일 한강 잠원지구에 위치한 프라디아에서 ‘울쎄라와 함께하는 브라이덜샤워(Bridal Shower) 파티’를 진행한다.
멀츠코리아와 멀츠의 리프팅 장비인 ‘울쎄라’의 마케팅과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의료기기전문업체 조이엠지(JoyMG, 회장 명동섭)가 오는 9월 8일 한강 잠원지구에 위치한 프라디아에서 ‘울쎄라와 함께하는 브라이덜샤워(Bridal Shower) 파티’를 진행한다.
브라이덜샤워는 ‘신부에게 친구들의 우정이 비처럼 쏟아진다’는 의미로, 결혼식 전 신부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감사인사를 전하고 신부의 긴장을 풀어주는 축하파티다. 이번 행사는 예비신부들이 결혼식 당일 가장 아름다운 신부가 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세가지 섹션으로 진행되는 파티는 ‘결혼식 당일 예비신부의 피부를 최상으로 끌어올리는 방법’을 주제로 한 토크쇼로 시작된다. 연예인 담당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첫날밤에 예뻐보이기 위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주제로 한 강연도 마련했다.
마지막으로 ‘이미지와 체형에 어울리는 웨딩드레스 고르는 법’을 소개하며 이후 가수 나윤권의 축하공연과 경품 추첨이 이어진다. 제니스 립스키(Jenice Lipsky) 멀츠 울쎄라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도 파티장에 방문해 참석자들에게 축하인사를 건넬 예정이다.
유수연 멀츠코리아 사장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가 피부관리나 결혼준비에 대한 고민을 터놓고 이야기하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로맨틱한 분위기의 선상에서 예비신부들이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며 결혼준비 기간 동안 받은 스트레스를 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이엠지가 온라인커뮤니티인 ‘파우더룸’, ‘신랑신부 결혼준비 동호회’, 울쎄라 시술병원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온라인커뮤니티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