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수익 일부,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전달 … 기부금은 여름방학 굶는 어린이에게
동국제약의 ‘가족·사랑·건강·행복 케어 캠페인’ 포스터
동국제약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출시 45주년을 맞아 7월 한달간 ‘가족·사랑·건강·행복 케어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마데카솔 브랜드 홈페이지내 이벤트 메뉴에 접속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가족, 사랑, 건강, 행복 중 1개의 단어와 ‘케어’를 조합해 어린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 회사는 응원메시지와 함께 마데카솔 판매 수익금 일부를 월드비전의 ‘사랑의 도시락’에 전달할 예정이다. 사랑의 도시락은 식사를 거르는 아동이나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및 어르신을 위해 직접 조리한 도시락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은 여름방학 동안 급식을 제공받지 못하는 어린이에게 전해진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45년간 아이들의 상처 치료를 위해 애써 온 마데카솔이 사회공헌활동을 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캠페인뿐만 아니라 소아암 어린이 봄소풍 후원, 유소년 국가대표팀 후원 등으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