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학건강
아이돌도 피할 수 없는 탈모 … ‘무삭발비절개 모발이식’으로 개선
  • 정희원 기자
  • 등록 2015-07-17 12:53:34
  • 수정 2015-07-29 19:38:07
기사수정
  • ‘M2go 무삭발 비절개 모발이식’ 매뉴얼 기구·섬세한 손기술로 자연스러운 탈모 개선 효과

이규호 모아름모발이식센터 대표원장이 탈모 환자와 상담하고 있다.

최근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한 아이돌 그룹 멤버의 탈모 고백이 화제다. 평소 앞머리에 탈모 기미가 보인다는 그는 모발이식을 받자니 아플 것 같아 망설여진다면 10년 후면 탈모가 심해질 게 분명하다고 걱정했다.

탈모는 더이상 중년남성의 전유물이 아니다. 불규칙한 생활습관, 환경호르몬, 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후천성 탈모’가 늘면서20~30대 젊은 탈모인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20~30대는 사회활동이 왕성하고 연애, 결혼, 취업 등 외모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이른 탈모는 엄청난 외모스트레스로 작용할 수밖에 없다.

만약 이른 나이에 시작된 탈모로 사회생활에 불편을 겪을 만큼 심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무삭발비절개 모발이식’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모발이식은 탈모의 영향을 받지 않는 뒤통수나 관자놀이 부근의 모발을 탈모 부위로 옮겨 적절히 재배치하는 시술이다. 탈모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는 방법은 아니지만 탈모 부위를 가리는 데에는 가장 효과적이다.

아이돌 그룹 멤버처럼 모발이식 통증이 두려워 망설이는 경우도 있지만 최근에는 삭발, 절개 과정이 필요 없는 무삭발비절개 모발이식을 주로 시행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시술은 국소마취로 진행되며 모낭을 일일히 채취, 이식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무삭발비절개 모발이식을 전문적으로 시행하는 이규호 모아름모발이식센터의 ‘M2go (Non-Shaven FUE) 무삭발비절개 모발이식’은 모낭을 동시에 채취하고 이식해 최상의 시술 결과를 보장하는 것은 물론 시술 후 통증, 부기, 흉터를 최소화했다.

또 삭발 과정 없이 채취할 모낭 부위 모발만 짧게 잘라 모낭을 채취하므로 시술 전후 외모 변화가 거의 없다. 시술 바로 다음날부터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어 바쁜 직장인은 물론 CEO, 연예인 등의 선호도가 높다.
 
이 병원에서는 LED무영등과 고배율확대경을 활용하고 있다. 긴 머리카락 상태로 모낭을 하나 하나씩 일일이 채취해야 하는 무삭발비절개 모발이식의 세심한 시술 특성상 필요한 기기다. 안전한 시술 결과를 보장하고 모낭 손상률은 최소화하며, 생착률을 극대화시켰다.

M2go무삭발비절개 모발이식의 가장 큰 강점은 모낭채취 시 수동식 매뉴얼기구를 사용한다는 점이다. 이는 다른 병원들과는 차별화된 방식으로 별 다른 기계 없이 오직 섬세한 손기술로 모발이식을 시행한다. 세심한 시술이 이뤄지므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낼 수 있다.
 
자연스러운 결과는 환자들의 높은 만족도와 직결된다. 무엇보다 이규호 대표원장은 2008년부터 무삭발비절개 모발이식을 국내에 도입, 이미 수많은 탈모인들에게 국내 톱클래스 모발이식 의사로 평가받고 있다. 수많은 임상경험을 보유한 것은 물론 국제학회에서 공인하는 미국모발이식자격의(ABHRS) 인증까지 받아 전문성과 신뢰성을 두루 갖추고 있다.

이규호 모아름모발이식센터 대표원장은 “무삭발비절개 모발이식은 탈모로 인한 외모 스트레스를 극복하는 데 효과적이나 무분별하게 시행하면 예기치 못한 부작용에 시달릴 수 있다”며 “모발이식 병원을 결정할 때엔 의료진의 임상경험, 병원의 시술장비, 시술 전후 결과 등을 꼼꼼하게 살피는 게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