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여수, 22일 안성, 24일 부산에서 진행 … 경비 전액 지원
동국제약이 지난 11일 여수 엑스포 일대에서 전남지역 소아암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한 ‘우리 가족 행복 나들이’ 후원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동국제약은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소아암 어린이 야외체험 ‘우리 가족 행복 나들이’ 행사를 지난 11일 여수에서 가진 데 이어 오는 22일 안성, 24일 부산에서 각각 진행한다.
이 행사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 주최하고, 동국제약이 행사 경비 전액을 후원한다. 여수 행사에서는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 40여명이 수족관 해양동물들과 트릭아트관의 입체적 페인팅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쉽지않은 소아암 어린이들이 나들이를 통해 밝게 웃는 모습에 보람을 느꼈다”며 “지속적인 후원 활동으로 어린이들의 건강 회복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브랜드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오는데 매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의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봄나들이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 보육시설 휴대용 구급가방 후원, 리틀야구 국가대표팀 야구용품 및 구급함 지급, 유소년축구 국가대표팀 후원 등에도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