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부로 구성, 신제품 평가하고 홍보대사 1년간 활동 … 품질·서비스 관리·감독
한화제약 건강기능식품 전문 자회사 네츄럴라이프 소비자패널단 ‘슈퍼마미 2기’ 단원들이 지난 8일 열린 발대식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한화제약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자회사 네츄럴라이프는 지난 8일 사내에서 소비자패널단 ‘슈퍼마미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주부들로 구성된 패널단은 제품개발·기획 단계에 직접 참여해 신제품을 미리 경험한다. 제품의 대중성, 품질, 디자인, 맛 등을 평가하고 온·오프라인 홍보대사로 1년간 활동한다. 대표 제품인 피토케미컬 식품영양소 멀티비타민 ‘얼라이브’, ‘삼부커스’, ‘웨이더플러스 단백질’ 등을 무상으로 체험해 고객 요구에 맞는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회사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현대인의 건강증진 향상에 도움되는 식물영양소 피토케미컬에 대한 인식을 알아보고 피토케미컬 멀티비타민, 엘더베리 고농축시럽 등을 활용한 생활 노하우를 공유하는 알찬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