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항생제 내성 없이 흉터 예방 효과 … 소아여드름 치료, 식약처로부터 연령확대 승인
갈더마코리아 임직원이 지난 20일 ‘2015 에피듀오, 5년의 성공과 5개의 약속’ 엠블럼을 지정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갈더마코리아는 여드름외용제 ‘에피듀오’의 국내 출시 5주년을 맞아 지난 20일 ‘2015 에피듀오, 5년의 성공과 5개의 약속’ 엠블럼을 제정하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회사 측은 이날 국내 여드름 환자의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돕기 위한 5가지 약속을 공식 발표했다. 5개의 약속으로 △항생제 내성 없이 장기간 안전하게 여드름을 치료하는 솔루션 제공 △중증 이상의 여드름 치료에 사용되는 경구용 약제 대체 △위생적인 약제 관리를 위한 펌프형 제품 출시 △증가하는 9세 이상 소아여드름 치료 △조기부터 적절한 사용시 여드름흉터 예방 효과를 들었다.
일시적인 증상으로 치부되는 여드름은 장기적인 치료가 필수인 만성 염증성 피부질환이다. 피부과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을 바탕으로 한 올바른 치료가 필요하다.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처방되는 에피듀오는 항생제 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장기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9세 이상 소아여드름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연령 확대 승인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