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일병원, 5년 연속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
  • 정종우 기자
  • 등록 2015-01-20 11:00:45
  • 수정 2015-01-22 14:46:44
기사수정
  • 안전한 임신·출산 문화 선도 … 지난해 외국인 환자 2만5000명 다녀가

김태경 제일병원 행정부원장이 지난 14일 서울시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2015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의료서비스 부문상을 받고 활짝 웃고 있다.

제일병원은 지난 14일 서울시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열린 ‘2015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의료서비스 부문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이 병원은 여성의학 발전과 안전한 임신 및 출산 문화를 이끈 성과를 인정받았다. 산부인과를 중심으로 17개 진료과가 난임, 여성암, 자궁질환, 갱년기 등 여성질환에 포커스를 맞춰 토털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매년 러시아, 몽골 등 중앙아시아를 중심으로 환자가 늘어 지난해에는 2만5000여명의 외국인 환자가 다녀가는 등 아시아 불임 및 여성암 치료의 메카로 발돋움하고 있다.
김태경 병원 행정부원장은 “제일병원이 추구하는 가치는 고객의 편안하고 안전한 진료”라며 “고객의 마음을 얻도록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상은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며 올해에는 SK텔레콤, 삼성래미안, 우리은행, KB국민카드 등 30여개 기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