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학건강
지속적으로 자연스러운 얼굴리프팅 효과 원한다면 ‘써마지CPT’
  • 정희원 기자
  • 등록 2014-11-19 18:52:07
  • 수정 2015-01-07 00:50:25
기사수정
  • 얼굴 전체 기준 ‘900샷’ 적합 … 기존 써마지 업그레이드, 고주파에너지 전달력 2배 높아

박은상 웰스피부과 원장이 써마지CPT 시술을 하고 있다.

중장년층 이상의 환자는 효과는 확실하되 ‘티가 나지 않게 자연스러운’ 시술을 선호한다. 미용시술이 대중화됐지만 아직도 주변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얼굴이 부자연스러워지거나 인상이 변하는 과도한 시술은 꺼린다.

피부노화는 20대 중반을 넘어서면서 시작된다. 눈에 띄는 피부처짐은 중년에 접어들면서 본격화되는데 악화되기 전 관리해놓는 게 바람직하다. 이미 처지기 시작한 사람은 방치할수록 문제가 깊어져 얼굴 리프팅이나 탄력 개선 등이 어려워진다. 박 원장은 “가능하다면 젊어서부터 예방 차원에서 안티에이징 시술을 받는 게 한가지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피부가 처지면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것은 물론 눈꼬리나 입꼬리가 내려가면서 이미지 자체가 무뚝뚝하고 어두워보이기 쉽다. 처짐 현상이 나타난 후에는 단순한 관리가 아닌 전문적이고 확실한 시술이 필요하다.

또 사회생활을 해야 하는 직장인은 평소 많은 사람을 상대하기 때문에 일시적으로라도 얼굴에 시술한 티가 나는 것을 걱정해 시술을 주저하기 마련이다. 이런 경우 자연스럽게 얼굴 리프팅 효과를 내는 ‘써마지CPT’ 시술을 고려해볼 수 있다.

써마지CPT는 기존 써마지를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고주파를 효율적으로 전달해 피부탄력을 강화시킨다. 비침습적인 고주파시술로 부기, 통증, 흉터 없이 리프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기존에 1회 조사하던 고주파를 5회로 나눠 더욱 효과적으로 조사하는 고주파 분배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게 특징이다. 또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진동 핸드피스와 가열 기능이 향상된 얼굴전용 팁, 보디전용 팁이 장착돼 얼굴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위에 시술할 수 있다. 

박은상 웰스피부과 원장은 “써마지는 부작용의 위험은 덜하면서도 효과가 뛰어난 리프팅시술”이라며 “일시적으로라도 인상이 변하는 게 부담스럽다면 써마지 CPT와 같은 비침습적 피부탄력개선 시술을 받는 게 가장 좋다”고 설명했다.

써마지CPT는 시술 후 노화된 콜라겐은 수축시키고 새로운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탄력을 높여준다. 조사되는 고주파에너지는 피부 속 진피와 피하지방층까지 깊숙이 전달돼 피부 처짐은 물론 잔주름까지 없애준다. 수술이나 다른 주사시술과 달리 피부에 손상을 주지 않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연령이나 성별의 구분 없이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다만 이런 써마지CPT의 효과를 제대로 누리려면 시술 전 몇가지를 확인해야 한다. 흔히 병원에서 강조하는 게 ‘써마지팁 900샷’이다. 써마지 전용팁은 1회용 제품으로 900샷의 고주파를 사용하면 더이상 팁을 사용할 수 없다는 의미다. 보통 샷수가 높을수록 효과가 좋아지며 비용도 상승한다. 시술 효과와 환자의 부담 등을 고려해 적정한 샷수를 결정하는 게 관건이다. 박은상 원장은 “효과와 비용을 고려해 얼굴 전체엔 900샷이 가장 적합하다”고 소개했다.

이때 기존 페이스 전용팁 대신 균일 벌크 히팅기술을 적용한 ‘써마지 토탈팁’을 사용하면 2배 많은 열에너지를 피부 속으로 전달할 수 있어 시술 직후 변화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시술 직후에는 약간의 부기가 나타날 수 있지만 몇 시간 안으로 회복돼 세안·화장할 수 있다. 시술 후 일상생활에 영향을 주지 않고, 1~2개월에 걸쳐 피부가 지속적으로 좋아진다. 시술 후 평균 3~4개월 지났을 때 효과가 정점에 이르며, 이후에도 전체적인 피부탄력 개선은 물론 팔자주름, 눈꺼풀 처짐, 이마주름, 처진 턱, 늘어진 볼살, 목주름 등이 서서히 리프팅된다. 시술 후 즉각적인 변화를 확인할 수 있고, 지속적으로 콜라겐이 생성돼 장기적 개선이 나타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