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주택 부산 쉬즈라인의원 원장이 지난 18일 열린 ‘2014년 제8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시상식에서 보건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고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식품의약품안전처·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국내 보건산업 및 미용의술 발전에 헌신해온 분야별 병의원을 선정하는 자리다.
이 병원은 수년간 지방흡입·가슴성형 분야의 연구·진료를 비롯한 다양한 의료기술을 발전시키며 의료서비스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그 결과 올해 보건산업을 대표하는 최우수병원에게 주어지는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최 원장은 “이번 수상은 우리 병원의 모든 의료진 및 임직원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창조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과 연구에 몰두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의료기술을 선도하고 국민의 건강한 삶 증진에 이바지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병원은 사랑의 이웃돕기 및 일심회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부산 서면·덕천에 위치한 쉬즈라인의원은 지방흡입, 가슴성형, 눈·코성형, 피부케어, 안티에이징 시술 등을 시행하는 부산을 대표하는 성형클리닉이다. 엄격하고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로 지방성형 및 가슴성형에 대한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 콰트로지방흡입, 6포인트 크로스매몰법, 듀얼카프 종아리퇴축술 등에 대한 상표권을 등록했다.
이 병원은 지난 2일 열린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 어워드에서 ‘성형비만클리닉 부분 1위’, 올해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병원브랜드 최우수병원 브랜드대상’·한국소비자만족지수 ‘성형비만클리닉 1위’를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