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지방흡입·가슴성형 인기 끌며 보건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최주택 쉬즈라인의원 원장(왼쪽)과 ‘2014년 제8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상패
최주택 부산 쉬즈라인의원 원장이 지난 18일 열린 ‘2014년 제8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시상식에서 보건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 병원은 수년간 지방흡입·가슴성형 분야의 연구·진료를 비롯한 다양한 의료기술을 발전시키며 의료서비스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그 결과 올해 보건산업을 대표하는 최우수병원에게 주어지는 ‘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은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가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식품의약품안전처·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국내 보건산업 및 미용의술 발전에 헌신해 온 분야별 병·의원을 선정하는 자리다.
최주택 원장은 “이번 수상은 우리 병원의 모든 의료진 및 임직원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창조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과 연구에 몰두한 결과”라며 “수준 높은 의료기술을 선도하고 국민의 건강한 삶을 증진하는 병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부산 서면·덕천에 위치한 쉬즈라인의원은 지방흡입, 가슴성형, 눈·코성형, 피부케어, 안티에이징 시술 등을 시행하는 성형클리닉이다. 엄격하고 체계적인 의료서비스로 지방성형 및 가슴성형에 대한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 콰트로지방흡입, 6포인트 크로스매몰법, 듀얼 카프 종아리퇴축술 등에 대한 상표권을 등록했다.
지난 2일 열린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브랜드 어워드에서 ‘성형비만클리닉 부분 1위’, 올해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병원브랜드 최우수병원 브랜드대상’,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성형비만클리닉 1위’를 수상했다.
사랑의 이웃돕기 및 일심회 봉사활동 등 사회공헌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