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의학건강
마른 몸에 불룩 튀어나온 팔뚝, ‘팔뚝주사’로 매끈하게
  • 정희원 기자
  • 등록 2014-08-14 17:02:25
  • 수정 2014-08-17 18:59:18
기사수정
  • 잉여지방은 ‘지방분해주사’로 녹이고 … 심하게 불거진 근육은 ‘보톡스’로 라인 정리

유승우 리엔장성형외과 원장이 팔뚝주사를 시술하고 있다.

늘씬한 보디라인은 모든 여성의 꿈이다. 하지만 운동·식이요법으로 몸매를 가꾸는 데에는 한계가 있다. 허벅지·팔뚝·복부 등 특정 부위는 음식을 줄여 체중을 감량하고, 꾸준히 운동해도 꼼짝할 생각을 않는다. 적잖은 여성 다이어터는 체중은 줄었는데, 정작 빠져야 할 살은 그대로 남아있고, 가슴이나 엉덩이의 필요한 볼륨만 줄어든다고 토로한다.

고도비만뿐만 아니라 마른비만도 해결하기 어려운 현대인의 고질병이다. 특히 마른 몸에 불룩하게 튀어나온 두툼한 팔뚝살은 상체를 전체적으로 둔하게 만드는 주범이다. 쉽게 빠지지 않는 특정 부위의 군살을 슬림하게 만들려면 의학적인 도움을 받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리엔장 유승우 성형외과 원장은 “무리한 다이어트는 변비, 탈모, 요요현상 등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고 무리하게 체중을 감령하면 피부탄력이 떨어지기 마련”이라며 “특정 부위의 살을 빼기 위해 그 부위만 집중적으로 운동하면 관절이나 근육에 무리가 갈 수 있고, 과도하게 식사량을 줄이면 원래보다 체중이 더 증가하는 요요현상이 나타나기 쉬워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며 천천히 살을 빼는 게 다이어트의 정석”이라고 설명했다.

지방흡입술의 경우 군살정리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수술’ 자체가 겁이 나 포기하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막연히 아프고 피부가 주름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기 때문이다.

이런 경우 주사로 지방을 제거하는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다. 수술이 아닌 지방분해주사와 보톡스를 활용해 근육과 체지방을 줄일 수 있다.

이 가운데 ‘팔뚝주사’는 체내 지방을 줄이고 혈액 및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지방과 노폐물을 배출시켜준다. 인체에 무해한 천연약품을 사용하며, 이들 약품에는 여분의 지방을 녹이고 말초혈액과 림프의 순환을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팔에 근육이 심하게 불거진 사람은 보톡스 시술을 병행, 근육량을 줄여 라인을 예쁘게 다듬을 수 있다.

시술은 최소침습법으로 5~10분이면 끝나고 시술 직후 바로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다. 따로 마취할 필요가 없고, 시술 후 1~2주부터 감소 효과가 나타난다. 피부상태에 따라 개인차는 있지만 부기나 멍이 거의 없다.

유승우 원장은 “팔뚝주사의 기본 베이스는 기존 몸축주사와 같고 팔, 러브핸들, 등, 복부, 등에 선택적으로 시술할 수 있어 다이어트 및 체중감량으로도 빠지지 않는 군살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며 “자연스럽고 안전한 겨과를 원한다면 풍부한 임상경험으로 노하우를 축적한 전문의에게 시술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