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초 리뉴얼 출시 기념 … 메디폼 성공기원, 직원간 상호 격려 메시지 나무에 걸어
한국먼디파마직원들이 ‘메디폼과 함께 상처 어루만지기 캠페인’ 메시지를 들어보이고 있다.
한국먼디파마는 메디폼 패키지 리뉴얼을 기념해 전직원이 함께 하는 ‘메디폼과 함께 상처 어루만지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회사 임직원들은 새 디자인을 적용한 메디폼의 성공을 응원하거나, 직원들 간에 마음의 상처를 어루만져주는 격려메시지를 적어 ‘메디폼 나무’에 걸었다.
이 회사는 국내 습윤드레싱재의 대표 브랜드인 메디폼을 지난 1일 새롭게 출시하면서 패키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기존 메디폼 브랜드는 어떤 상처에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지 정확히 구분하기 어려워 소비자들이 불편을 호소했다.
먼디파마는 이런 소비자 혼선을 해소하기 위해 각 제품의 특성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패키지에 기재했다. 일부 제품은 제품력도 보완해 ‘메디폼A’와 ‘메디폼실버’의 경우 동봉된 2차 접착 필름을 얇고 투명한 방수필름으로 교체해 점착력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