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서 ‘가글송’ 공유하면 참가 … 다음달 9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 제품 제공
동아제약은 구강청결제 ‘가그린’을 홍보하는 ‘가글송’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다음달 8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가그린 레귤러(380㎖) 기프트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동아제약은 구강청결제 ‘가그린’을 친숙하고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가글송’을 선보이고,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한 ‘가글송 공유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가글송은 영화 ‘죠스’의 주제곡을 배경음악으로 정해 긴장감을 고조시키면서 단순하고 반복적인 가사로 ‘부드럽고 강렬하게 살균한다’라는 메세지를 전달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9일까지 이어지며, 참여 고객 중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가그린 레귤러(380㎖) 기프트콘을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가그린 홈페이지(
http://www.garglin.co.kr) 및 페이스북 가그린 공식 페이지를 방문해 가글송 영상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된다.
동아제약 가그린 관계자는 “재미있고 반복적인 멜로디로 가그린의 특징을 소비들이 쉽게 기억하도록 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해 가그린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