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대표이사 이관순)이 온라인 공간에서의 소통 강화를 위해 기업 공식 블로그 ‘사랑한미다(www.hanmiblog.co.kr)’를 오픈했다. 블로그 타이틀 ‘사랑한미다’는 한미약품 회사 경영이념인 인간존중의 의미를 담은 ‘사랑’과 회사명을 결합한 것이다.
사랑한미다는 회사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소개한미다’와 사람들 이야기로 구성된 ‘함께한미다’, 신약개발 과정을 이해하기 쉽게 접근하는 ‘연구한미다’ 등 3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반응형 웹(Web) 방식으로 개발된 사랑한미다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도 최적 화면으로 컨텐츠를 제공하며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카카오톡, 라인 등 SNS와도 자유롭게 연동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사랑한미다가 자칫 딱딱하게 받아들여질 수 있는 제약회사의 이미지를 친근하게 바꿔주는 고객과의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블로그 개설을 계기로 네티즌들과 더욱 더 활발하게 소통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