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체뉴스
JBK자연의학연구소, 21일 ‘심혈관질환 줄기세포 활성화 치료’ 세미나
  • 정종우 인턴 기자
  • 등록 2014-06-11 11:59:15
  • 수정 2014-06-19 16:58:54
기사수정
  • 한약처방·아로니아베리 활용한 혈관내피전구세포 기능촉진 세포교정의학 개념·임상사례 설명

장봉근 JBK자연의학연구소 원장

천연 기능성물질 및 자연치유법을 개발하는 JBK자연의학연구소(원장 장봉근)는 한방세포교정학회와 공동으로 오는 21일 오후 6시 서울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3층 토파즈룸에서 ‘혈관손상 질환의 줄기세포 활성화 치료법에 대한 임상보고’ 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에서는 장봉근 JBK자연의학연구소 원장이 자가면역질환에 대한 세포교정의학의 개념을 설명하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다.
매달 ‘만성난치성 질병의 완치를 위한 세포교정학과 한의학의 융합효과’라는 대주제로 열리는 세미나에서는 전국의 한의원 원장들이 모여 강연을 듣고 토론한다. 지난 2월엔 광주와 대구에서, 4월엔 서울 동국대, 5월엔 서울역 회의실에서 암 자가면역질환 등에 대한 자연치유요법 세미나를 가진 바 있다.

혈관이 손상되면 심근경색, 뇌경색, 혈관성치매, 혈관부전 등 허혈성질환과 망막증, 신부전 등 당뇨병성 합병증이 초래된다. 이런 상태에서 골수에서 동원되는 혈관내피 전구세포는 손상된 혈관을 재생하는 중요한 줄기세포 역할을 한다. 건강한 혈관내피 전구세포는 혈관의 복원과 수명연장에 기여한다.

체질과 증상에 맞는 한방요법과 아로니아베리 추출물 투여 등은 혈관줄기세포를 활성화해 다양한 혈관손상질환의 자연치유를 유도할 수 있다.

JBK자연의학연구소는 2000년부터 생약추출 자연치유물질을 발굴하고, 2008년에는 아시아 최초로 안토시아닌 계열 항산화물질 중 함량과 효과면에서 최강자로 알려진 유럽의 ‘아로니아베리’(별칭 블랙초크베리, 초크베리, 킹스베리)를 국내로 들여와 상업화에 성공한 연구소기업이다. 
만찬을 겸한 참가비 및 등록비는 무료이다. 문의 (02)3462-1181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