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주파 이용해 피부 온도 끌어올려 콜라겐 재생 유도, 자연스러운 탄력증진 기대
미래지안피부과 의료진이 써마지CPT 시술을 하고 있다.
할리우드 톱 여배우 기네스펠트로의 젊음 유지 비결이 ‘써마지 시술’로 꼽혀 화제가 됐다. 써마지는 고주파를 이용한 탄력시술로 피부 온도를 끌어올려 콜라겐 재생을 유도, 자연스럽게 탄력을 증진시키는 원리를 이용한다. 이미 할리우드에서는 많은 배우들이 시술받고 있다.
최근 미래지안피부과는 피부과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나도 이제 나이가 들었다고 생각될 때가 언제인가’를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 ‘눈가주름, 턱주름, 목주름 등 내 얼굴에 주름을 발견했을 때’라는 답변이 1위를 차지했다. 이에 피부과를 방문해 결점을 보완하려는 사람이 적잖다.
미래지안피부과는 이런 여성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써마지 400샷에 ‘펠레베 레이저’를 더한 안티에이징 프로그램 ‘젊음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콜라겐 재생을 도와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처진 얼굴을 탱탱하게 만들어 주는 써마지에 눈가주름과 목주름에 효과를 보이는 펠레베 시술로 동안으로 변신시켜 준다.
피부를 칼로 절개하거나 바늘로 찌르지 않아 통증이 거의 없다. 또 시술시간이 1시간 내외로 짧고, 멍들거나 흉터가 질 우려가 없어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할 수 있다. 바쁜 직장인은 점심시간을 이용해 시술받을 수 있을 정도로 간편하다.
피부탄력이 이미 떨어진 40대 이상뿐만 아니라 본격적으로 탄력관리를 시작하려는 30대, 이제 막 주름이 나타나려는 기미가 보이는 20대 후반에게도 추천된다.
미래지안피부과는 전문의가 상담부터 시술까지 맡는 1대1 맞춤진료시스템을 갖춰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