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대웅제약, ‘아름다운가게 논현점’ 개소 10주년 기념행사·바자회 진행
  • 문형민 기자
  • 등록 2014-04-14 20:24:24
  • 수정 2014-04-16 18:43:54
기사수정
  • 본사·공장·연구소 직원, 의류·잡화·도서 등 700점 기증 … 코스맥스, 고급 화장품세트 전달

대웅그룹 임직원 및 지역 주민 자원봉사자가 12일 ‘아름다운가게 논현점’ 개소 10주년 행사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대웅제약은 지난 12일 ‘아름다운가게 논현점’ 개소 1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와 특별 바자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홍명희 아름다운가게 이사장, 전혜숙 대웅제약 전무 등 대웅그룹 임직원 자원봉사자 20명이 참석했다. 이 회사는 10년간 꾸준히 봉사한 지역주민 5명에게 선물과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 회사는 행사를 맞아 지난 2주 동안 본사·공장·연구소 전직원을 대상으로 ‘1인 1점 기증하기’ 캠페인을 벌여 의류·잡화·도서 등 총 700점과 신제품 ‘이지덤 밴드’·‘엠디웰 닥터슬림S’·‘DNC화장품키트’ 총 500여점을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 화장품 전문업체 코스맥스도 고급 화장품세트 등을 기증했다.

같은날 대웅제약 베어엔젤 봉사단은 솜사탕과 풍선을 준비해 지나가는 시민에게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아름다운가게 논현점 관계자는 “이날 매출은 평소 7배가 넘었다”고 말했다.

홍명희 아름다운가게 이사장은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은 전국 120여개 매장 중 15번째로 설립돼 10년간 나눔을 실천해왔다”며 “그동안 많은 성원을 보낸 지역주민과 대웅제약에 감사의 뜻을 표한다”고 말했다.
 
전혜숙 대웅제약 전무는 “임직원이 뜻을 모아 공동설립한 아름다운가게가 어느새 10번째 생일을 맞았다”며 “대웅제약과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은 함께 성장하면서 따뜻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름다운가게 논현점은 2004년 업계 최초로 대웅제약의 기증으로 설립됐으며, 임직원이 매월 둘째 주 토요일마다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