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루 1정만으로 고함량 비타민C와 6가지 비타민B군 1일 권장량 모두 섭취 가능
고려은단 고함량 ‘수용성 종합비타민’
고려은단은 고함량의 비타민C와 비타민B군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수용성 종합비타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비타민C 1000㎎과 B1, B2, B6, B12 등 6가지 수용성 비타민B군이 함유돼 있어 하루 1정만으로 비타민 1일 권장량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C는 면역 증강, 항바이러스효과를 통해 감기를 예방해주고 콜레스테롤의 과산화물을 막아 동맥경화도 예방해 준다. 또 혈당을 떨어뜨려 당뇨병을 예방해주고 항산화제로서 노화를 저지하는 등 인체에 다방면으로 도움을 주는 필수 영양소다.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은 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 및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해주며 세포 및 혈액 생성, 태아 신경관의 발달도 돕는다.
수용성 종합비타민을 구성하고 있는 6가지 비타민B 성분은 물질 에너지 대사에 관계하는 조효소이며 몸에 축적되지 않아 개별로 먹는 것보다는 함께 섭취할 때 더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 원료는 영국,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 인증받은 우수의약품제조관리기준(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 시설에서 제조됐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평소 불규칙한 식생활로 인해 비타민 섭취가 어렵다”며 “고함량 비타민C와 비타민B군이 함유된 수용성 종합비타민을 통해 하루 1정만으로 손쉽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