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는 지난 5일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엔젤레스 비버리힐스(Beverly Hills)에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EX’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지듀EX의 미국 진출은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국내 중소기업들의 미주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중소기업제품 전용매장인 ‘K 소호 베벌리힐스(K.Soho Berverlyhills)’를 개장하면서 이뤄졌다. K 소호 비버리힐스에는 이지듀EX를 포함해 중소기업중앙회가 특별히 선별한 국내 우수 생활용품 생산기업 119곳의 771개 제품이 입점돼 있다.
이지듀EX는 병·의원 판매 전용 화장품으로 상피세포성장인자인 ‘DW-EGF’를 법적 최대 허용치(10ppm)로 함유하고 있어 피부 재생력이 우수하다. 주로 피부과 및 성형외과에서 레이저 수술 후에 사용하고 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상피세포성장인자는 1986년 노벨의학상을 받은 성분으로 체내에도 존재한다. 세포 증진 및 재생을 촉진해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촉촉하게 유지하며 피부노화를 개선하는 데 효과가 있다.
디엔컴퍼니 관계자는 “지난달 이지듀EX 전 제품에 대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등록 인증을 완료함으로써 세계적으로 진출할 수 있는 발판을 미리 마련했다”며 “이번 비버리힐스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계기로 미국은 물론 전 세계에 이지듀EX의 우수성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