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페이스북 연계, 소셜인터페이스 기능 갖춰 … ‘한독블로그’, 사진·글 통해 회사 활동 보여줘
고객과의 소통기능이 향상된 한독의 새로운 홈페이지 화면
한독은 1일 사명을 변경하고 고객과의 소통 기능이 향상된 새로운 홈페이지(
www.handok.co.kr)와 모바일페이지(
www.handok.co.kr/mobile)를 선보였다. 홈페이지는 회사의 새로운 비전인 ‘토털헬스케어기업’ 사업 분야를 소개하고 있으며,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와 연계함으로써 고객참여 및 쌍방향 소통기능을 강화했다.
고객이 소중한 의견을 남기면 한독 캐릭터가 등장해 ‘감사합니다’고 인사하는 소셜인터페이스(social interface) 기능도 갖췄다.
이밖에 음성과 자막서비스를 제공해 장애인이 홈페이지에서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메인페이지는 기업 슬로건인 ‘The Health Innovator’를 주제로 ‘이노베이션은 차이다’ 등의 기업광고를 보여주며, 제품소개·연구개발·생산시설 메뉴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구성됐다.
새롭게 구축된 ‘한독블로그’는 회사의 활동을 누구나 쉽게 볼 수 있도록 사진과 짧은 글을 통해 설명하고 있다. 댓글 기능을 갖춰 고객이 실시간으로 의견을 남길 수 있다.
김영진 한독 회장은 “한독이 진정한 토털헬스케어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는 게 중요하다”며 “고객들이 한독 홈페이지와 모바일페이지를 통해 회사에 대해 친숙한 이미지를 갖고, 건강에 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