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상피부 회복 위해 비타민C 함량 ↑ … 6월말 GS홈쇼핑서 ‘CC 매직박스’와 론칭
신개념 비타민CC크림을 론칭한 피현정 뷰티디렉터
한국화장품은 피현정에디션의 두번째 신제품 ‘비타민CC’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피현정에디션 비타민CC’는 ‘케어 앤 컬러(CARE & COLOR)’ 기능을 강화하고 CC크림 최초로 1000ppm의 안정화된 비타민C를 함유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여름철,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회복시키기 위해 필요한 비타민C의 함량을 늘려 에스테틱에서 비타민 관리를 막 받은 것 같은 속부터 환한 안색을 선사한다. 또 자신의 피부와 맞는 최적의 컬러를 찾아 어려 보이는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비타민C를 통해 미백·주름개선 기능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높은 자외선차단지수(SPF 50 이상/ PA+++)를 적용해 여름철 강한 자외선 방어에 신경썼다. 또 보습 성분을 6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24시간 보습 유지력, 필러 효과, 모공 개선 등에 대해 임상검증을 받았다.
피현정 뷰티디렉터는 “CC크림의 본질은 피부를 좋아 보이도록 하는 게 아니라 진짜 좋은 피부로 만들어 주는 것”이라며 “비타민CC는 BB(Blemish Balm)크림에 스킨케어 제품을 섞어 바르지 않아도 될 만큼 피부가 필요로 하는 수분과 풍부한 영양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똑똑한 제품 하나만 잘 발라도 피부가 건강해지는 만큼 여성들의 지나치게 많은 화장품 사용 습관을 바꿔놓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소정 한국화장품 브랜드매니저는 “CC크림의 원조개발자(피현정)와 자사의 비타민 안정화 기술력으로 탄생한 이번 제품은 업계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CC크림의 본질을 제대로 알리고 되짚어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타민CC와 함께 출시되는 ‘CC 매직박스’는 비타민이 함유된 4개의 크레용 타입으로 CC컨실러, CC하이라이터, 립크레용(핑크 및 오렌지 등 2종) 등으로 구성됐다. 피현정에디션 신상품은 6월 말 GS홈쇼핑에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