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령·성별 따른 맞춤처방 제공 … 비타민 영양제 4종, 홍삼 제품 3종, 은행잎 제품 2종 구성
유한양행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스(Tru+h)’ 제품들
유한양행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트루스(Tru+h)’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트루스는 건강지킴이로서 유한양행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과학적이고 전문화된 건강기능식품 통합브랜드다.
‘Tru’는 고객을 향한 진리와 진심을 나타내는 ‘Truth’와 신뢰·보증을 뜻하는 ‘Trust’를 나타낸다. ‘h’는 ‘Human’, ‘Health’를 뜻하며 회사가 추구하는 건강하고 행복한 인류를 상징한다. 즉 고객의 건강을 위해 고품질, 고기능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다. 이 브랜드는 고기능성, 융합과 세분화 전략, 영양테라피, 원료원산지 공개 등 4가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 제약회사의 기술력과 전문성을 최대한 살려 최적화된 처방과 복합제품으로 연령·성별에 따른 맞춤처방을 제공한다. 또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 함량 등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주원료의 원산지를 제품 겉면에 명시해 신뢰도를 높일 방침이다.
유한양행은 고급스러운 제품 이미지에 걸맞은 차별화된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지난 1일에는 트루스 브랜드 홈페이지(
www.yuhantruth.co.kr)를 오픈했다.
회사 관계자는 “웰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유한양행의 오랜 노하우를 기반으로 가치 있고 고객이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루스 제품군은 비타민 영양제 4종, 홍삼 제품 3종, 은행잎 제품 2종 등 총 14개로 구성돼 있으며 대형마트나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