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독일 시장 1위 ‘알페신’과 ‘플란투어’ 3월1일, CJ올리브영 전국 310개 매장 동시 입점
한올바이오파마의 헤어케어 제품인 ‘알페신’과 ‘플란투어’
한올바이오파마가 올 초 출시한 헤어케어 제품인 ‘알페신’과 ‘플란투어’가 지난 1일을 기해 CJ올리브영 전국 310여개 매장에 동시 입점했다. 독일 헤어케어 시장 1위를 자랑하는 두 제품은 국내 출시 후 한올바이오파마 자체 쇼핑몰인 한올맘(
www.hanallmom.co.kr)등 온라인에서만 판매돼 왔으나 앞으로는 전국 매장에서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입점하는 제품은 남성용인 알페신 카페인샴푸C1, 알페신 더블이펙트 샴푸, 알페신 리퀴드와 여성용인 플란투어 샴푸(일반용, 염색모발용), 플란투어 토닉이며 이 중 알페신 리퀴드와 플란투어 토닉은 매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알페신’과 ‘플란투어’는 카페인 복합성분이 단 2분만에 두피에 직접 침투함으로써 24시간 이상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모발을 건강하게 만든다. 한올바이오파마 마케팅 담당자는 “이들 제품은 100년 이상 두피와 모발을 연구·개발해 온 독일의 닥터볼프사 제품이며 독일 시장 1위의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적정가격으로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올바이오파마는 CJ올리브영 입점기념으로 구매가격의 10%를 할인해주고 여행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알페신 리퀴드샘플(15㎖)과 플란투어 토닉샘플(20㎖)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