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체뉴스
GSK, 고농축 보습제 ‘피지오겔 AI 리페어 인텐시브’ 출시
  • 박정환 기자
  • 등록 2013-02-27 10:10:07
  • 수정 2016-02-20 20:37:33
기사수정
  • 피부각질층 유사구조 재현한 혁신 제품, 피부 보호막 개선… 민감 피부에도 적합한 ‘저자극’

저자극, 고농축 보습제인 GSK의 ‘피지오겔 AI 리페어 인텐시브’

민감한 피부에 효과적인 고농축 보습제 ‘피지오겔 AI 리페어 인텐시브’가 출시된다.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은 ‘피지오겔 AI 리페어 라인’ 출시 이후 2년만에 손상된 피부보호막에 보습효과를 상승시킨 신제품을 내놨다고 27일 밝혔다.
이 제품은 피부 각질층과 유사구조를 재현한 혁신적인 보습기제인 ‘DMS(Derma Membrane Structure)’ 기술을 이용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한다. 피부세포 내 존재하는 내인성 항염·항산화 성분인 ‘PEA(Palmitoyl ethanol amide)’가 함유돼 붉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GSK 관계자는 “신제품은 부드럽게 발리고 보습력이 높아 기존 고농축 크림 제형의 무겁고 답답한 느낌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향상될 것”이라고 말했다. 
‘피지오겔 AI 리페어’의 모든 제품은 무향, 무색소, 무합성유화제, 무방부제(파라벤 등 무첨가)를 실현한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및 유·소아를 포함한 모든 연령이 사용할 수 있다. 화장품에 포함된 유분이 여드름의 초기 단계인 면포 형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테스트를 통과한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비면포성) 제품으로 레이저 등 피부과 시술 후 붉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제대백병원
건국대병원
고려대학교의료원
코리아메디컬서비스
가톨릭중앙의료원
원자력병원
국립암센터
부광약품
한림대병원
동국제약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동화약품
한국얀센(존슨앤드존슨)
정관장몰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인하대병원
아주대병원
애브비
화이자
동아ST
신풍제약주식회사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