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체뉴스
한올바이오파마, 독일 헤어케어 1위제품 국내 독점 판매
  • 홍은기 기자
  • 등록 2013-01-07 10:23:06
  • 수정 2016-02-20 20:05:14
기사수정
  • 카페인 복합성분 함유 두피·모발강화에 효과
한올바이오파마는 독일 헤어케어 제품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닥터볼프(Dr.Wolff)의 ‘알페신’과 ‘플란투어39’를 독점 수입해 이달부터 본격적인 국내 판매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들 제품은 카페인, 아연, 니아신 등 복합성분을 함유해 가늘어지고 푸석해진 모발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남성용 제품인 알페신은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해주는 ‘알페신 카페인 C1 샴푸’ △샴푸 후 두피에 바르는 ‘알페신 리퀴드’ △비듬제거와 풍성한 모발에 효과가 있는 ‘알페신 더블 이펙트 샴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여성용 헤어제품은 플란투어39는 백차와 콩 등에서 추출한 식물성 여성호르몬을 함유했다. 힘없는 모발용, 염색·손상 모발용 등 샴푸2종과 토닉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카페인 복합성분의 두피·모발강화제 ‘알페신’과 ‘플란투어39’

한올바이오파마 관계자는 “카페인 성분은 2분만에 두피와 모낭에 침투해 24시간 이상 효과를 나타내는 등 두피와 모발강화에 효능이 있다”며 “커피나 녹차 등을 직접 두피에 마사지하거나 섭취한다고 해서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기 때문에 카페인 성분이 함유된 헤어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알페신과 플란투어39는 한올바이오파마 제품 전용몰인 한올맘(hanallmom.co.kr)에서 판매하고 있다. 홈페이지 오픈 기념 이벤트로 회원가입자에게 바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상당의 사이버머니를 지급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