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전체뉴스
한국의 새로운 비절개 실 리프팅, 미국·일본서도 관심
  • 정종호 기자
  • 등록 2013-01-04 15:50:06
  • 수정 2013-04-24 16:13:25
기사수정
  • 우정호 미라클성형외과 원장, 미국 산타모니카에서 기술 전수 … 일본 의사는 수료증 홈피에 올려

불과 몇십 년 전만 하더라도 주름을 감쪽같이 없애고, 늘어진 피부를 다시 탄력 있게 만드는 것은 꿈 같은 일처럼 여겨졌다. 하지만 요즘은 치료기술이 발전해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주름을 없애고 피부에 탄력을 주는 소위 ‘동안(童顔)’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됐다. 솜씨가 좋아 이를 배우려는 미국, 일본 의사도 늘어나는 추세여서 관심을 끈다.
 
주름 완화와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울트라 V 리프팅’(TR라인 성형)도 그 중 하나. 메스를 대는 수술 대신 PDO FT(polydioxanone fine thread)라는 흡수되는 실을 피부에 삽입하는 방법이다. 실이 피부에 작용해 피부 리프팅과 진피층의 콜라겐을 활성, 세포 재생을 촉진한하는 신개념 리프팅 시술로 늘어진 볼, 처진 턱, 처진 눈가, 팔자주름 등에 적용돼 피부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가 있다. 즉 피부밑에 넣은 실이 피부를 당겨줄 뿐만 아니라 피부의 진피층을 넓게 자극해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기 때문에 피부탄력 개선과 미백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우정호 미라클성형외과 원장이 의료계 관계자 앞에서 ‘울트라 V 리프팅’을 선보이고 있다.

우정호 미라클성형외과 원장은 “울트라 V 리프팅에 사용되는 실은 이미 수년 동안 인체에 사용돼 온 특수 의료용 실”이라며 “단백질 물질로 구성돼 체내에서 녹아 사라지며 두께가 머리카락보다 얇아서 크게 부담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우 원장이 수많은 실 리프팅 경험을 바탕으로 쌓아올린 성형 기법에 미국 폭스(FOX) TV, 할리우드 성형의료계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주로 미국의 할리우드 연예인들을 대상으로 성형시술을 하는 것으로 유명한 조엘 아로노위츠(Joel Aronowitz) 박사는 우 원장의 비절개 리프팅 방식에 대하여 관심을 표명, 미국 산타모니카(Santa Monica) 타워메디컬센터로 초청해 관련 치료기술을 전수받기도 했다.
이밖에 상당수 일본 현지 성형외과가 ‘JJ 리프팅’(국소마취 하 100% 비절개 리프팅으로 30분 이내 시술)을 개발한 우정호 원장에게 직접 받은 수료증을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오리지널 리프트 전문병원이라고 자부하고 있다.

우정호 원장은 “올 상반기에는 중앙아시아 몽골 울란바토르에 리프팅 성형센터가 설립되는 것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뉴욕, 파리, 런던 등 세계 주요 도시에 리프팅 성형센터를 구축할 계획”이라며 “전 세계에 미라클 네트워킹을 확산시켜 어느 나라 사람이라도 동일한 리프팅 시술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광약품
동화약품
존슨앤드존슨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