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약바이오
신풍제약, 목 넘김 편한 미니캡슐 ‘애드마일스 초임 알티지오메가3‧루테인지아잔틴’ 출시
  • 정종호 기자
  • 등록 2024-09-23 10:25:00
  • 수정 2024-09-23 16:52:40
기사수정
  • 한미약품, 환절기 건조한 눈에 청량감 주는 ‘눈앤쿨’ 출시 … 기존 ‘눈앤’ 개선, 무방부제 점안액

신풍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가 10원짜리 동전보다 작은 사이즈의 초소형 미니 캡슐로 섭취 편의성을 높인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미니캡슐’ 및 ‘루테인지아잔틴’을 선보였다.

 신풍제약 애드마일스의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미니캡슐’(왼쪽) 및 ‘루테인지아잔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미니캡슐은 15mm 미니 캡슐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혈중 중성지질, 혈행, 건조한 눈을 개선하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지방산과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를 함유했다.

   

'루테인지아잔틴'은 목 넘김이 편한 10mm의 초소형 미니 캡슐로, 동물성이 아닌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여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일일섭취량 최대치인 20mg 함유했다. 루테인지아잔틴은 마리골드꽃 1kg에서 0.003kg만 추출 가능하며, 체내 합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다.

   

애드마일스 관계자는 “빈번한 전자기기 사용으로 눈 건강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늘었고, 캡슐 사이즈가 큰 경우 섭취 시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애드마일스의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와 루테인지아잔틴은 10원 동전 사이즈보다 작은 미니 캡슐로 목 넘김이 편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한미약품의 안구건조증 개선 점안제 '눈앤쿨'

한미약품이 환절기 건조하고 화끈거리는 눈에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는 일회용 무방부제 점안액 ‘눈앤쿨’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10년 이상 약국가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인공눈물 ‘눈앤’의 확장 라인업으로, 주요 유효 성분인 카르복시메틸셀룰로오스나트륨(CMC) 함량을 기존 0.5%에서 0.6%로 늘려 점안 효과 지속성을 높여준다. CMC는 물에 녹는 섬유소의 일종으로 수분을 끌어들여 눈물층을 두텁게 해주며 각막 상피세포 재생을 돕는다.

   

눈앤쿨은 눈의 건조감 또는 바람·태양에 의한 화끈거리는 증상 등 불쾌감을 일시적으로 완화하고, 자극감 예방에 도움을 주는 일반의약품이다. 강하지 않은 소량의 멘톨이 첨가돼 산뜻함과 상쾌함을 주며, 일회용 제품이어서 장기간 반복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세균 감염 위험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푸른 바다가 연상되는 패키지 디자인의 눈앤쿨(NunenCool)은 이름 그대로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한다”며 “지난 4월 비타민과 콘드로이틴을 함유한 ‘눈앤큐’에 이어 이번에 눈앤쿨도 출시됨에 따라 다양한 인공눈물 라인업을 갖추고 눈 건조를 호소하는 환자들에게 한층 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1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강동경희대학교병원
JW신약
탁센
동아ST
한국다케다제약
사노피
동국제약
한국유나이티드제약
차병원
신풍제약주식회사
정관장몰
한국화이자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휴온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